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Vitamix 도구는 가정에 꼭 필요한 주방 도구입니다.

by 무야호야 2021. 6. 14.

Vitamix 도구는 가정에 꼭 필요한 주방 도구입니다.

Vitamix 도구는 Bethanye Blau라는 잘 알려진 피트니스 모델에 의해 설계되었습니다. 그녀는 체중 감량을 시도하고 있었고이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되는 도구를 원했기 때문에이 주 서기를 만드는 데 영감을 받았습니다. Bethanye는 그녀의 연구를 수행하고 시장에서 사용할 수있는 다양한 옵션을 살펴 보았습니다. 많은 고민 끝에 마침내 그녀는 블레이드 벨트 컨베이어가 그녀의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되는 완벽한 도구가 될 것이라고 결정했습니다. 다음은 그녀가 주방 가전에이 특정 모델을 선택한 몇 가지 이유입니다.

Vitamix Tool

이 Juicer에는 서로 교체 할 수있는 다양한 부착물이 있습니다. . Vitamix를 소유 한 대부분의 사람들은 과일 및 야채 다지기와 커피 그라인더가 포함 된보다 일반적인 부속품 중 하나 또는 두 개를 구입합니다. 이러한 부착물은 다양한 종류의 과일과 채소를 다지고, 썰고, 퓌레를 만들고, 채취 할 수 있습니다. 신선한 주스부터 작은 네잎 상추, 완숙 계란에 이르기까지 무엇이든 만들 수 있습니다.

사용할 때 기억해야 할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입니다. 음식에 주스를 만드는 Vitamix는 바구니에있는 음식을 모두 사용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쥬서기로 작은 품목을 즙을 내면 과잉 펄프가 생기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주스를 너무 많이 사용하면 과육의 맛이 좋지 않습니다. 이 Vitamix 주스 기의 최대 생산량은 당근, 셀러리, 감자와 같은 두꺼운 음식을 빠르고 효율적으로 절단 할 수 있도록 설계 되었기 때문입니다.

이 도구는 크기가 다양합니다. 그 범위는 3 인치에서 5 피트입니다. 조립도 매우 쉽습니다.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되어 세척이 용이하고 식기 세척기에서 사용할 때도 녹슬지 않습니다. 플라스틱 구조로되어있어 외부에서 사용할 경우 녹슬지 않을 염려가 없습니다.

다른 제품과 동일한 방식으로 Vitamix 주스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 서기, 손으로 또는 자동 차단 타이머가있는 휴대용 장치를 사용합니다. 이 특정 Vitamix 쥬서의 가장 좋은 점은 하나의 기기에서 여러 서빙을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매우 강력하기 때문입니다. 복숭아처럼 작은 과일이 있어도 매우 강력하기 때문에 한 주스기로 여러 인분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기계는 잎이 많은 밀 잔디를 즙을내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야채, 셀러리, 당근, 사탕무 및 기타 과일 및 채소. 매우 다재다능합니다. 시금치와 케일과 같은 단단한 잎이 많은 채소를 쉽게자를 수 있습니다. 완두콩과 감자와 같은 부드러운 야채를자를 수 있습니다. 너무 강력해서 얼음을 부수어 차가운 주스를 마실 수 있습니다.

이 Vitamix 도구에는 주스를 만드는 방법을 알려주는 설명서가 함께 제공됩니다. 제공 할 수있는 양과 사용 후 도구를 청소하는 것이 얼마나 쉬운 지. 고품질의 금속으로 제작되어 칼날이 끊어지는 내부의 단단한 플라스틱 때문에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쉽게 녹슬지 않습니다. 이 도구는 식기 세척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장치 내부에는 움직이는 부품이 없으므로 수리 걱정없이 몇 년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Vitamix 주 서기 도구의 비용은 매우 합리적입니다. 기본 모델의 경우 약 $ 100의 비용이 듭니다. 더 많은 기능을 원하면 더 많은 비용을 지불 할 수 있습니다. 스트레이너를 포함하여 과즙기에 부착 할 추가 항목을 얻을 수 있습니다. Vitamix 야채 주스 메이커로 꽃, 파스타, 야채 등을 주스로 만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