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Sangha 유제품 우유 홀더-우유 저장 홀더가 우유를 올바르게 만드는 방법

by 무야호야 2021. 6. 17.

Sangha 유제품 우유 홀더-우유 저장 홀더가 우유를 올바르게 만드는 방법

Sangha Ranch Milk Holder

Sangha Dairy Farm과 Milk Processor는 Edmonton에서 북쪽으로 약 40 분 거리에 있습니다. , 앨버타 주 밴프. 여기에서 캐나다에서 몇 안되는 가족 소유 가축 주식 중 하나를 가까이서 개인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소유자는 현지 및 해외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최고 품질의 우유를 생산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그들은 또한 그들이 판매하는 맛있는 Sangha 유제품을 보완하기 위해 손으로 만든 수상 경력에 빛나는 크림, 버터 및 치즈를 판매합니다.

"Sangha"라는 이름은 힌디어로 "산의 기쁨"을 의미합니다. . 농장은 원래 차 덤불을 재배하기 위해 지어졌습니다. 이 농장을 방문하는 것은 진정한 일생의 경험입니다. 염소가 노는 모습을 볼 수 있고 농부들은 부드러운 사랑으로 그들을 돌볼 수 있습니다. 농장의 유제품 생산은 모두 맛있는 유제품을 생산하는 것입니다.

농장에서 찾을 수있는 다양한 유형의 Sangha 유제품이 있습니다. 그들은 유기농, 선택 및 프리미엄의 세 가지 등급의 유제품을 제공합니다. 생산 된 모든 우유에는 다른 유제품에서 발견되는 모든 호르몬과 항생제가 없습니다. Sangha Dairy 농장은 천연 및 유기농 사료만을 사용하며 모든 동물, 특히 소를 인도적으로 취급합니다. 농장은 동물의 웰빙을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므로 생산하는 농산물은 절대적으로 안전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사용과 같은 현대 기술의 사용에 대해 신중하게 교육을 받았습니다. 유제품 생산 과정에서 자외선. 우유 생산 및 우유 가공 공장은 최첨단 장비를 사용합니다. 그들의 우유 생산 공장은 가정, 축사 및 농장의 세 가지 범주로 구분됩니다. 최고의 우유는 여전히 화씨 150 도의 온도에서 30 초 동안 저온 살균됩니다. 우유 가공 기계는 또한 박테리아를 죽이고 우유에있는 알레르겐을 감소시키는 저온 살균 기술을 통합합니다.

상가 유제품은 Bio-plus 및 Biogenix Milk Processor라는 이름으로 판매됩니다. 각 우유 가공 장비는 식품의 약국 (FDA)의 승인을 받았습니다. Sangha Ranch Milk Holder의 제조업체는 FDA의 승인 된 서명인으로 서명되었으며 우유 가공에 대한 인증을받은 전 세계 25 개 승인 된 제조업체 중 하나입니다.

이후 요즘 우유 가공 장비와 첨가제를 제조하는 많은 회사가 있습니다. 특히 우유와 관련하여 모든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제품을 찾기가 어렵습니다. 우유 가공 장비 또는 액세서리를 찾을 때 FDA 인증을받은 제품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우유 가공 장비 비용도 고려해야합니다. 예산에 가장 적합한 것을 선택하십시오. 가장 중요한 것은 회사의 역사와 배경을 확인하여 오염 된 제품을 생산 한 이력이없고 시장에서 좋은 평판을 얻고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또 다른 중요한 고려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유 저장. 우유를 저장하려면 양동이 대신 우유 저장 홀더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유 저장 홀더는 우유 저장 및 냉각에 사용되는 뚜껑이없는 특수 제작 된 버킷입니다. 한 번에 1 갤런의 우유를 저장하기위한 것입니다. 또한 탈지유, 농축 유, 농축 유 및 전유를 포함한 다른 유제품을 담을 수 있습니다.

각기 다른 저장 및 냉각 요구 사항에 적합한 다양한 유형의 우유 저장 홀더가 있습니다. 우유 저장 홀더는 쉽게 접근하고 빠르게 냉각 할 수 있도록 냉장고 장치 상단에 배치하거나 캐비닛, 냉장고 또는 침대 아래에 둘 수 있습니다. 금속이나 나무로 만든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Sangha Dairy 제품은 다양한 우유 보관 홀더를 제공하며, 각각은 우유 요구 사항에 따라 고유 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