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675033 제품에 대한보다 효과적인 설명을 만드는 방법

by 무야호야 2021. 6. 14.

675033 제품에 대한보다 효과적인 설명을 만드는 방법

675033

아디다스 제품에 대해 많은 것을 찾고 있다면 더 좋은 곳은 없습니다. eBay는 섹션을 분류합니다. 많은 판매자가이 섹션에 상품을 나열하여 구매자에게 실제 할인을 제공합니다. 아디다스 제품이 아울렛에서 좋은 가격에 판매되면 판매자의 경매에 포함됩니다. 상품 판매에 관심이있는 모든 판매자는 경매 시작 가격과 품목 설명이 포함 된 광고를 게시합니다. 항목에 입찰하려는 사람은 먼저 설명을 읽어야합니다.

설명에는 제조업체, 모델, 색상, 사용 된 재료 및 재료를 포함하여 제품에 대한 모든 관련 세부 정보가 포함되어야합니다. 경매인이 추가 한 의견. 구매자는 또한 제공된 사진을 잘 확인하여 제품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어야합니다. 설명은 경매되는 제품에 대한 명확한 그림을 제공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경매인이 자신의 eBay 목록에 제공 할 이미지가없는 경우 판매자는 제품이 어떻게 생겼는지에 대한 더 나은 아이디어를 제공하기 위해 자신의 이미지를 몇 장 가져가는 것을 주저해서는 안됩니다. 항목이 이전에 판매 되었더라도 구매자는 항목을 가까이에서 볼 수 있습니다.

경매자는 일반적으로 나열된 가격보다 약간 높은 가격으로 입찰을 시작합니다. 항목을 검토하기에 좋은시기입니다. 밝은 빛은 항목의 퇴색 또는 변색을 강조합니다. 구매자는 즉시 입찰 권한을 받게되며, 이는 일반적으로 배송 및 취급 비용을 포함하는 지불 할 최소 입찰 금액을 제공합니다. 그런 다음 판매자는 낙찰가를 보냅니다.

입찰자는 eBay 상장 조건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지불이 자동인지 여부와 지불을 받기까지 며칠이 걸리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신용 카드, 우편환 또는 인증 수표를 사용하여 결제 할 수 있습니다. 효과적인 설명에는 구매자가 상품의 가치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되는 추가 정보 (예 : 가장 희귀 한 에디션 또는 초판)가 포함됩니다.

상품의 최고 금액을 얻으려면 구매자가 정확하고 정직한 정보를 제공해야합니다. 설명에서 구매자는 좋은 문법과 간결한 설명을 사용해야합니다. 주요 기능과 특수하거나 고유 한 특성을 작성하십시오. 구매자가 항목을 쉽게 시각화 할 수 있도록 관련 정보를 모두 포함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특별한 기능이나 옵션도 설명에 자세히 설명해야합니다.

판매자가 제공하는 사진에주의하세요. 사진은 일반적으로 첫 번째보기이며 잠재적 인 구매자가 항목을 가져옵니다. 사진에 모든 세부 사항이 명확하게 표시되지 않으면 구매자는 좋은 거래를 할 희망이 거의 없습니다. eBay Marketplace에서 좋은 비즈니스 판매자는 특별한 기능이나 옵션을 포함하여 제품에 대한 모든 관련 정보를 표시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중고 노트북에 블루 스크린이있는 경우 판매자는이를 다른 특수 기능과 함께 나열해야합니다.

성공적인 설명에서 중요한 부분은 제목입니다. 제목은 구매자의 관심을 끄는 설명의 일부입니다. 좋은 설명은 질문으로 시작하고 판매 정보가 이어지며 마지막으로 항목의 이점을 강조하는 결론으로 ​​끝납니다. 제목은 잠재적 인 구매자가받는 첫 번째 정보입니다.

좋은 설명은 부정적인 것보다 더 많은 판매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잠재적 인 구매자는 좋은 설명을 제공하는 판매자로부터 구매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잠재적 인 판매자는 구매자를 유치하기 위해 정확한 설명을 신중하게 작성해야합니다. 판매자가 좋은 설명에 대한 영감을 얻을 수있는 여러 곳이 있습니다. 판매자는 온라인 포럼을 방문하거나 다른 판매자에게 전문적인 조언을 구하거나 판매중인 상품에 대한 인쇄물을 참조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