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발렌시아가 키링이 그녀에게 적합할까요?

by 무야호야 2021. 6. 16.

발렌시아가 키링이 그녀에게 적합할까요?

제품 세부 정보 검은 색 발렌시아가 키링은 모든 여행에 우아함을 더할 수 있습니다. 견고하고 내구성이 강한 가죽으로 이탈리아에서 제작되었으며 앤티크 실버 메탈 키 링 잠금 장치와 엠보싱 엠블럼으로 정교하게 디테일을 살 렸습니다. 인쇄 된 이름은 1937 년 3 월에 문을 연 원래 레이블의 원래 파리 상점의 첫 번째 위치입니다. 회사는 그 이후로 명성이 크게 성장하여 Balenciaga는 종종 프랑스의 Balenciaga로 불립니다.

balenciaga 열쇠 고리

디자인 열쇠 고리는 다이아몬드로 장식되어 있으며 단일 라운드, 빛나는 컷 다이아몬드가 특징입니다. 차콜, 핑크, 화이트의 세 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이들은 전통적인 Balenciaga 색상이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많이 변하지 않습니다. 핑크색은 가장 최근의 컬러로 2021 년에 소개되었습니다. 디자인은 매우 섬세하고 섬세합니다. 부드러운 관능미와 현대적인 디자인의 대담함이 균형을 이룹니다.

가죽 처리 가죽 자체는 유연하고 부드러 우며 튼튼합니다. 물로부터 보호하면서 가죽을 밀봉하는 방수 코팅으로 완전히 처리되었습니다. 이것은 또한 얼룩으로부터 보호합니다. 이 처리로 인해 가죽은 물 구슬 및 손상을 일으킬 수있는 다른 많은 제품을 견딜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젤 얼룩은 가죽이 병에서 나올 때 쉽게 녹입니다.

무게 Balenciaga의 무게는 4.5g입니다. 풀 사이즈 Balenciaga는 길이가 1.5 인치, 지름이 0.5 인치 미만입니다. 열쇠 고리에 꽂으면 두 손으로 만 잡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매우 편리하고 휴대하기 쉬운 제품을 만듭니다. 이 놀라운 디자인을 휴대하기 위해 열쇠 고리 나 회중 시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마감 Balenciaga에는 세 가지 마감이 있습니다. 각 마감에는 고유 한 스타일과 디자인. 첫 번째 마무리는 Zebra라고합니다. 이태리 정품 Zebra 가죽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두 번째 마감은 스탬프가 찍힌 블랙 가죽입니다.

세 번째이자 최신 디자인은 세라믹을 사용하여 만들어집니다. 화이트 세라믹베이스로 만든 새틴 마감 디자인입니다. 이것은 매우 매력적이고 독특합니다. Balenciaga 반지의 내구성은 훌륭한 선택이 될 수있는 또 다른 요소입니다.

가격 Balenciaga의 가격 범위는 기본 디자인의 경우 20 달러 미만에서 우물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다이아몬드 디자인에 100 달러가 넘습니다. 어느 쪽이든, 이것은 어떤 경우에도 멋진 반지입니다. 어떤 복장에도 우아함과 세련된 모습을 더할 것입니다. 예산에 관계없이 취향과 주머니에 맞는 올바른 Balenciaga 제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유사한 Balenciaga 제품을 생산하는 다른 제조업체가 여러 개 있지만 제공하는 제품은 없습니다. 이 이탈리아 브랜드가하는 것과 동일한 고품질 및 스타일링. 특별한 사람을위한 로맨틱 한 선물을 찾고 있다면 발렌시아가 열쇠 고리로 잘못 갈 수 없습니다. 당신이 완벽한 선물을 찾기 위해 더 많은 노력을 기울 였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그들은 기쁨으로 미소를 지을뿐만 아니라 당신에게 좋은 느낌을 줄 것입니다.

내구성 Balenciaga는 내구성있는 제품을 만드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반지를 보여주고 싶지만 돈을 쓰고 싶지 않다면 Balenciaga 열쇠 고리를 살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디자인의 아름다움을 얻을 수 있지만 너무 많은 돈을 쓰지 않아도됩니다. 반지의 캐럿은 반지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한 요소가 아닐 수 있지만 고려되어야합니다.

18 캐럿 금으로 만든 반지를 찾으세요. 또는 스털링 실버. 이 금속은 자연적으로 흰색이므로 나이가 들면서 노란색이 아닙니다. 금속의 캐럿이 높을수록 디자인이 더 독특 할 것입니다. 반지를 선택하는 또 다른 요소는 디자인입니다. 디자인이 너무 아름답 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Balenciaga 열쇠 고리를 선택합니다. 이 반지를 매일 착용하는 것은 아니지만 착용하면 확실히 당신과 당신의 취향에 대한 진술이 될 것입니다.

Balenciaga 반지는 여러 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찾을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돈을 절약하기 위해 선물 상자에서 Balenciaga 반지를 찾을 수 있습니다. 자신의 반지를 살 여유가없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것이 당신이라면 그녀를 위해 온라인으로 선물을 구입하십시오. 그녀가 좋아할만한 것을 찾을 수 있고 "나는 독특합니다."라는 성명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