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윈드 실드에 대해 알아야 할 10 가지 주요 사항

by 무야호야 2021. 6. 16.

윈드 실드에 대해 알아야 할 10 가지 주요 사항

상위 10 대 앞 유리

상위 10 대 목록은 내구성, 신뢰성 기준에 따라 주관적인 것입니다. 사용하기 쉽습니다. 좋은 앞 유리 와이퍼를 생산하는 많은 제조업체가 있지만 오래 지속될 신뢰할 수있는 제품을 만드는 제조업체는 소수에 불과합니다. 새 와이퍼 블레이드를 구입하려는 경우 다음 기준을 고려해야합니다.

첫 번째 기준은 내구성입니다. 톱 10 앞 유리 와이퍼는 많은 주행 조건을 견디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폭우 나 눈이 내리고 극심한 덥거나 추운 온도에도 견딜 수있는 내구성있는 마감 처리 된 브랜드 제품을 구입하는 것을 고려해야합니다. 내구성있는 제품은 더 많은 비용이 들지만 장기적으로는 낮은 유지 보수 비용으로 성과를 거둘 것입니다.

최고 등급의 앞 유리 와이퍼 블레이드를 찾을 때 고려해야 할 또 다른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믿을 수 있음. 여기에서는 차량의 제조사와 모델이 중요합니다. 평판이 좋은 제조업체가 만든 내구성있는 품목은 대부분의 운전 환경을 처리 할 수있을만큼 강합니다. 내구성이 뛰어난 모델은 또한 수명이 길어 매년 와이퍼를 교체 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양한 주행 조건에서 견딜 수있는 견고하게 제작 된 아이템을 찾으려면 Rain-X latitude, Hunter 및 Pace 브랜드 중 하나를 고려하십시오.

< p> 세 번째 고려할 요소는 경제성입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양질의 고무 블레이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고품질 고무 와이퍼를 생산하는 일부 제조업체는 저렴한 가격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Rubbermaid는 시장에서 가장 저렴한 와이퍼 블레이드를 제조합니다.

고무 블레이드의 가장 좋은 점 중 하나는 매우 내구성이 있다는 것입니다. 재료 자체는 다른 재료만큼 탄력적이지는 않지만 고무 블레이드는 다양한 유형의 날씨에 노출되는 데 잘 견딥니다. 신뢰할 수있는 회사에서 만든 내구성있는 제품은 수명이 길고 대부분의 주행 조건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최고 등급의 앞 유리 와이퍼 제조업체가 교체 용 고무를 제공합니다. 저렴한 가격에 블레이드. 대부분의 최고 등급 제조업체는 제품에 대해 평생 보증을 제공합니다. 교체 할 필요없이 오래 사용할 수있는 고품질 제품을 찾고있는 경우에 좋습니다. 교체 용 고무 블레이드가 새 블레이드를 구입하는 것보다 비용이 적게 들기 때문에 좋은 거래를 염려하는 경우에도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고려해야 할 요소는 내구성입니다. 앞 유리 와이퍼 블레이드는 내구성있는 재질로 만들어야합니다. 그러나 내구성있는 고무 블레이드는 영원히 지속되지 않습니다. 가능한 최고 품질을 구입하는 경우 몇 년 후에 교체 용 블레이드를 구입하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특정 요구 사항이 무엇이든 상관 없습니다. 품질이 좋고 내구성이 뛰어나고 저렴한 와이퍼 블레이드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주변을 둘러 볼 때 와이퍼에 대해 최고 등급 회사에서 사용하는 올바른 유형의 재료를 선택할 수 있어야합니다. 이 고무 블레이드는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필요한 보호 및 신뢰성을 제공합니다. 온라인 쇼핑을하면 이러한 유형의 제품에 대한 큰 할인을 쉽게받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실제로 고무 와이퍼를 구입할 때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할 사항 중 하나입니다. 고무의 가장 큰 문제는 소음 감소 효과가 적다는 것입니다. 소음이 문제라면 더 조용한 옵션을 찾으십시오. 고무의 다른 장단점은 다른 재료에 비해 쉽게 부서지지 않는다는 사실입니다. 또한 에어백 및 기타 안전 응용 분야에 사용되는 훌륭한 소재입니다.

설치 과정이 걱정 될 수 있습니다. 유니버설 핏을 선택하면 상당한 비용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설치 과정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보편적으로 적합하다는 것은 일반적으로 양면 테이프를 사용하여 새 와이퍼 블레이드의 탭을 밀봉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매우 간단한 프로세스이며 적시에 자동차 또는 트럭을 설치하려는 경우 비용이 많이 듭니다. 또한 정비사가 대신 작업을 수행하도록하는 대신 직접 작업을 수행 할 수있을 때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작업자가 발생하는 소음의 양을 줄이려면 와이퍼, 비 범용 핏을 선택해야합니다. 이것은 더 큰 윈드 스크린 프라이버시를 제공 할 것입니다. 사용되는 재료는 일반적으로 유리 섬유 또는 합성물로 만들어집니다. 파손에 대해 걱정할 필요는 없지만 유지 관리 프로세스가 조금 더 어려울 수 있습니다. 실제로 세류 보호대와 같은 일부 애프터 마켓 액세서리조차도 적절한 기능을 보장하기 위해 Universal Fit 윈드 스크린 솔루션을 사용해야 할 수 있습니다. 차량에 공장 품질 세트가있는 경우 맞춤 제작되지 않은 트리 콘 가드를 구매하기 전에이 방법이 권장되는지 항상 서비스 관리자에게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바람 저항을 줄이고 차량의 가시성을 높이는 훌륭한 방법은 고강도 전천후 창문에 투자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날씨 스크린이 장착 된 자동차는 종종 연비가 높을뿐만 아니라 수리와 관련된 비용이 절감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고강도 전천후 유리는 사실상 방탄 소재이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유리 섬유라고합니다. 첨단 제조 공정의 최신 발전을 통해 현대 제조업체는 뛰어난 강도, 탁월한 충격 흡수 기능 및 부식 방지 특성을 갖춘 깨끗하고 비산 방지 전천후 창문을 생산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