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터넷을 사용하여 교회 홍보

by 무야호야 2021. 6. 16.

인터넷을 사용하여 교회 홍보

Church weekly Brochure

커뮤니티 뉴스 레터를 개발할 때 교회 지도자가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할 것은 출판물이 매체의 유형입니다. 사용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일상 업무를 위해 인터넷을 사용하지만 인쇄 가능한 주간 브로셔 세트도 배포하는 것이 편리 할 수 ​​있습니다. 교회 웹 사이트는 동일한 정보를 가질 수 있지만 사이트에 더 많은 링크가있을 수 있습니다. 전자 뉴스 레터를 작성할 때 기억하기 쉽고 웹 브라우저에 빠르게 입력 할 수있는 웹 주소를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방문자가 대량의 데이터에서 길을 잃지 않도록 짧고 구체적이어야합니다.

현재 어떤 유형의 자료를 사용할 수 있는지 알아 보려면 교회 지도자는 다른 지역 교회들이 사용하고있는 것을 살펴 봐야합니다. 어느 교회에서나 사용할 수있는 인쇄 자료가 풍부합니다. 교회 사무실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교회 주간 브로셔 세트를 제작하기 위해 협력 할 지역 프린터 네트워크를 만드는 것은 쉽습니다. 이 네트워크는 교회의 모든 회원이 단일 소스에서 프린터 용지를 구입할 수 있도록함으로써 시간과 비용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많은 교회에서도 온라인 배포 서비스를 사용하여 출판하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교회 주간 및 설교. 이것의 장점은 교회에서 요구하는 추가 비용이 없다는 것입니다. 프린터는 제품이 인쇄 될 때마다 교회에 청구합니다. 또한 이메일이나 문자 메시지를 통해 예배에 대한 정보와 특별 메시지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일부 교회에서는 웹 세미나를 사용하여 교회 주간 및 다가오는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벤트. 이러한 프레젠테이션은 교회에서 개최하거나 후원자가 참가자에게 제공하거나 나중에 배포 할 수 있도록 녹음 할 수 있습니다. 웹 세미나 참가자는 필요한 모든 정보를 얻을 때까지 프레젠테이션을 원하는만큼 볼 수 있습니다.

웹을 사용하여 배포하는 또 다른 혁신적인 방법 교회 주간 및 설교는 교회 웹 사이트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이러한 목적으로 특별히 설계된 인터넷에는 여러 웹 사이트가 있습니다. 이 교회 웹 사이트는 교회 역사, 신앙 및 시사 문제와 같은 주제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또한 주간 브로셔 세트를 발행 할 수있는 공간도 제공합니다. 일부 교회 웹 사이트는 무료이며 다른 사이트는 소액의 비용을 청구 할 수 있습니다. 교회 주간 및 설교를 배포하는 데 도움이되는 다양한 다른 웹 사이트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잠재적 인 교회 회원에게 도달하는 것이 더 쉽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전통적인 광고 방식보다 인터넷을 사용합니다. 그 이유는 인터넷을 통해 교회가 정보를 보는 사람을 통제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사람들은 교회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보지 않기로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웹 사이트를 방문하는 사람들은 사이트에 머 무르거나 떠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교회는 정보가 관심있는 사람들에게만 배포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교회 주간 및 설교는 교회 회원들에게 중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인쇄물입니다. 손에 있습니다. 인쇄물은 다가오는 교회 활동, 특별 행사 및 기타 중요한 정보에 대한 발표로 사용됩니다. 교회 소식을 알리는데도 사용됩니다. 교회는 비용을 줄이기 위해 제한된 양의 정보를 인쇄하도록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교회 자료를 인쇄하는 전문 웹 사이트가 많이 있습니다.

교회 주간 브로셔와 설교는 교회가 스스로를 홍보 할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또한 회원들에게 교회 사건과 자원 봉사 활동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많은 교회는 또한 교회 사역이 요구할 때 이러한 항목을 배포합니다. 일부 교회에서는 이러한 자료를 책 형태로 배포하여 교회 참석자들이 여유 시간에 정보를 검토 할 수 있도록합니다. 웹을 사용하여 교회를 홍보하고 이러한 교회 주간 및 설교를 배포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