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편광 다운 플리스 재킷은 예전만큼이나 인기가있었습니다

by 무야호야 2021. 6. 16.

편광 다운 플리스 재킷은 예전만큼이나 인기가있었습니다

North Face Boreal

비옷과 관련하여 North Face Boreal은 가장 좋은 곳 중 하나입니다. 알려진 제조업체. 브랜드의 재킷과 코트는 품질 및 보호 기능뿐만 아니라 세련된 디자인으로도 유명합니다. 이 라인은 레인 재킷, 후드 티, 신발 및 기타 의류 및 액세서리로 확장됩니다. 이 회사는 물, 바람, 진눈깨비, 우박 및 눈으로부터 등과 머리를 보호하도록 설계된 광범위한 제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남성용 TPNF-The North Face Boreal Winterproof Hoodie . North Face Boreal 내후성 후드 레인 재킷은 추위로부터 최고의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Boreal의 후드에는 통기성을 높이기 위해 통풍이 잘되는 메시 라이너가있는 내장 Gore-Tex 전면 패널이 있습니다. Boreal의 특허받은 Dryvent 방수 후드는 탈부착이 가능하고 가벼워 특허받은 중간 메시 "와플 플레이트"시스템을 통해 최대의 공기 흐름을 제공합니다. 또한 양방향으로 조절 가능한 훅 업과 혁신적인 풀 코드 릴리스가있는 조절 가능하고 분리 가능한 브레이드 드로 코드가 있습니다.

남성용 TCBH-The North Face Boreal Chino. 이 라인의 남성용 티셔츠 스타일은 현대적인 스타일의 디자인과 혁신적인 구조를 특징으로합니다. 진주 칼라 버클이 포함 된 현대화 된 칼라가 특징입니다. 또한 뒷면 칼라에 숨겨진 Dryvent 환기 후드를 포함하여 클래식 한 TCBH 질감의 흑백 가죽 갑피가 있습니다.

TCBH Men 's Hoodie. 비옷으로 성명을 발표하고 싶다면 North Face Boreal Hoodie가 훌륭한 옵션입니다. 검은 색과 차콜 색 등 다양한 색상으로 제공되며 사각형 모양의 후드와 단추가 달린 플랩으로 모던 한 느낌을줍니다. 의복 앞면에는 필요에 따라 후드를 머리 위로 당길 수있는 신축성있는 패널이 있습니다.

TCBH 남성용 풀오버. 이 남성용 코트는 테일러드 트림과 전면 지퍼 포켓과 신축성있는 플랩이있는 통기성 백 포켓이 포함 된 모던 한 룩으로 디자인되었습니다. 전면 지퍼 포켓으로 디자인되었으며, 신축성있는 플랩이있는 통풍이 가능한 후면 포켓이있어 편안함을 더 해줍니다.

남성용 TCBH 옥스포드. North Face Oxford는 편안함과 현대적인 유용성을 염두에두고 설계되었습니다. 미국에서 제조되었으며 미국에서 제조 된 제품입니다. Oxfords Oxford Tops라는 여성용 버전으로도 제공되기 때문에 회사에서 가장 인기있는 스타일 중 하나입니다. TCBH Oxfords는 영국에서 제조되었으며 North Face Oxford라고도합니다.

North Face 바지는 무릎과 허리 부분이 견고한 디자인입니다. 나일론과 스판덱스가 혼합 된 소재로 전면 지퍼 포켓과 카고 포켓이있는 2/4 길이의 바지로 제작되었습니다. 모든 종류의 날씨에 착용하기에 적합하며 남성, 여성 및 어린이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가볍고 방수 기능이 있으며 하이킹, 등산 또는 등산 등 모든 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노스페이스 의류 제품군은 스타일리시하고 내구성이 뛰어나며 편안합니다. 재킷, 턱받이, 신발 또는 바지를 찾고 있든 회사는 필요한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북방과 질감의 바지는 베스트셀러 제품이며 대부분의 온라인 및 오프라인 소매점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멋진 한대 또는 질감이있는 겨울 스타일을 찾고 있다면 North Face로 잘못 갈 수 없습니다.

TCBH Polarized Tom 스니커즈는 기온이 올라갈 때도 따뜻하게 해줄 것입니다. 떨어지기 시작합니다. 이것은 모든 유형의 표면에서 견인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스웨이드와 고무 밑창이있는 가벼운 겨울 신발입니다. 모든 종류의 날씨와 조건에서 착용하기에 이상적이며 거의 모든 지형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남성, 여성, 어린이 모두에게 인기가 있으며 세계적으로 유명한 North Face에서 제작되었습니다.

TCBH Polarized Tom Thermal Jacket은 가장 추운 날씨에도 따뜻하게 유지시켜줍니다. . 천은 습기가 많은 환경에서도 따뜻하고 건조하게 유지하기 위해 특별히 제작되었습니다. 재킷은 가벼운 나일론 안감으로 가볍고 시원합니다. 남녀 모두에게 인기있는 의류 아이템입니다.

TCBH Polarized Tom Thermal Jacket과 바지는 겨울 의류로 인기가 높으며 남녀 모두에게 잘 어울립니다. 그리고 아이들. 그들은 사용 가능한 최고급 직물로 만들어졌으며 매우 편안합니다. 옷을 칭찬 할 수있는 완벽한 신발 한 켤레를 얻을 수 있도록 선택할 수있는 몇 가지 스타일이 있습니다. Polarized Tom Thermal Jacket은 스타일리시하고 편안하게 입을 수있는 훌륭한 의류입니다. 스타일이 마음에 들지만 더 튼튼한 것을 선호한다면 TCBH Polarized Down Fleece Jacket을 시도해보십시오. 이 스타일은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 매우 인기있는 스타일이며 자신에게 보이는 모습을 좋아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