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Bethnalemia의 증상은 무엇입니까?

by 무야호야 2021. 6. 16.

Bethnalemia의 증상은 무엇입니까?

Bethbam

Bethnalemia는 드문 유전성 혈액 질환입니다. "Bethnalemia"라는 단어는 영어로 "물"을 의미합니다. 여성보다 남성에게 더 흔하며 전 세계 남성 5 명 중 1 명꼴로 발병합니다. "Bethnalemia"라는 단어는 "창백한 적혈구"를 의미하기도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피의 색깔이 옅은 붉은 색인 상태입니다.

미국에서는 전체 어린이의 약 12 ​​~ 15 %와 성인 3 명 중 1 명이 고통을받습니다. 이 질병에서. 가장 흔한 유형의 Bethnalemia는 유전되지 않는 "Bethnialysis"이지만 어린이의 혈액에 과량의 엽산 (혈액 내 유리 철분의 양을 감소시키는 물질)이 포함되어있을 때 발생합니다. 이 상태에서 혈중 유리 철분의 양이 증가합니다.

베트 날 혈증의 증상 중 일부는 피부 질환, 빈혈, 느린 성장, 약한 면역 체계 및 피로입니다. . Bethnalemia의 진단은 혈액 내 철분이없는 헤모글로빈의 양을 측정하는 혈액 검사로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검사 결과 혈중 철분이 과다한 것으로 나타나면 다른 질병을 배제하기 위해 추가 검사를 수행해야합니다.

Bethnalemia에 대한 치료는 즉각적인 치료로 구성됩니다. 철분 결핍. 여기에는 일반적으로 비타민 B12 주사가 포함됩니다. 비타민 B12는 적혈구의 기능을 향상시킵니다. 자녀가 수혈을받은 경우에는 경구 보충제로 치료해야합니다. 철분 보충제는 의사와 상담 한 후에 만 ​​복용해야합니다.

엽산도 자녀에게 제공해야합니다. 그것은 두 가지 방법으로 빈혈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됩니다-적혈구 생성을 증가시키고 철분의 체내 흡수를 막습니다. 아기가 된 어머니는 임신 첫 몇 달 동안 엽산을 받게됩니다. 그러나 엽산 정제를 온라인으로 구매하여 집까지 배달 할 수 있습니다.

Bethnalemia의 진단은 특수 혈액 검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헤모글로빈의 양을 측정하기 위해 혈액 검체를 검사합니다. 혈중 헤모글로빈 수치를 결정하는 검사에는 베타-사르코 글리 칸 검사, 혈청 검사 및 면역 글로불린 G 검사의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이러한 검사 중 일부는 병원에 야간 특별 방문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적시에 진단을 받으면 치료가 매우 성공적 일 수 있습니다. 의사는 혈액 내 엽산 수치를 확인하기 위해 혈액 검사를 실시합니다. 다른 증상으로는 만성 기침, 설사, 구토 및 갈증 증가가 있습니다. 이러한 증상은 장내 감염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자녀에게 이러한 증상이 있으면 가장 가까운 응급 의료 시설로 달려 가야합니다. 감염은 항생제로 치료해야합니다.

부모가 자녀의이 상태에 대해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조기 치료는 어린이의 심각한 합병증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소아과 의사 나 가정의에게 문의하십시오. 온라인으로도 조사 할 수 있습니다.

이 질병에 사용할 수있는 백신이 없다는 것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따라서이를 방지하는 유일한 방법은 원인으로 알려진 음식을 피하는 것입니다. 피해야 할 음식에는 철분이 많은 음식, 과도한 탄수화물이있는 음식, 엽산이 포함 된 음식이 포함됩니다. 탄수화물, 단백질, 나트륨이 적은 음식을 먹어야합니다. 의사는 따라 할 수있는 식단에 대해 조언해야합니다. 이 식단에는 녹색과 잎이 많은 채소도 많이 포함되어야합니다.

부모가 자녀에게이 질병의 위험을 줄이기 위해 취할 수있는 몇 가지 간단한 조치가 있습니다. 부모가 이해해야 할 첫 번째 사항은 엽산이이 질병으로 인한 손상으로부터 신체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된다는 것입니다. 알코올은 혈중 칼슘 수치를 증가시킬 수 있으므로 알코올성 음료 섭취를 제한해야합니다. 자녀의 식단에는 녹색과 잎이 많은 채소도 많이 포함되어야합니다. 기름진 생선에서 발견되는 오메가 3 지방산은이 질병의 영향으로부터 신체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어린이는 또한 신체가 항상 수분을 공급받을 수 있도록 충분한 물을 마셔야합니다. 아이들이 비타민 D 결핍으로 고통받을 때, 그들은 종종 하루 종일 매우 불편 해집니다. 또한, 밤에는 아이들이 뼈의 부패를 막기 위해 충분한 양의 물을 마시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를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하루에 8-10 잔의 물을 마시는 것입니다. 집에 물병이없는 경우 깨끗한 유리 잔을 사용하고 키가 큰 물을 부어야합니다.

아이들이 충분한 물을 섭취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들이 힘을 되 찾을 수 있도록 낮 동안 쉬십시오. 이 질병은 뇌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낮 동안 충분한 휴식을 취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부모는 또한 자녀가 철분과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을 먹도록해야합니다. 이를 포함하는 식품은 현미, 통 곡물, 계란, 완두콩, 시금치, 렌즈 콩 및 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