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18 세기 천연두 예방 접종 사용에 미치는 영향

by 무야호야 2021. 6. 14.

18 세기 천연두 예방 접종 사용에 미치는 영향

예방 접종이라고도하는 예방 접종은 다양한 바이러스 감염에 대한 내성을 인위적으로 유도하는 일련의 기술입니다. 예방 접종과 같은 용어는 일반적으로 동의어로 사용되지만 그 사이에는 몇 가지 중요한 차이점이 있습니다. 예방 접종은 일반적으로 오늘날 시행되는 가장 중요한 의료 절차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inoculation

감염된 사람의 허벅지 나 복부에 바늘을 삽입합니다. 그런 다음 바늘을 멸균 용액으로 채워진 주사기에 넣습니다. 그런 다음 바늘은 약물을 주입하기 위해 표피 또는 피부의 최상층을 통해 피부를 뚫습니다. 주입 부위를 세척 한 후 세척 장치를 사용합니다. 이 장치는 질병을 유발하는 박테리아가 며칠 동안 피부에 들어 가지 않도록 설계되어 다음 접종시 감염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저기 전 세계적으로 사용되는 세 가지 유형의 예방 접종입니다. 첫 번째 유형은 변형입니다. Variolation은 인도에서 사용되는 가장 초기의 예방 접종 방법 중 하나입니다. Variolation은 크게 두 가지, 즉 피상적 변이와 심층 위반으로 분류 할 수 있습니다. 표재성 variolation에서 백신은 살충제의 표재성 주사의 경우와 같이 허벅지 근육과 림프절에 직접 주사됩니다. 반면, 심하게 위반하는 경우 백신을 정맥에 주사하여 근육을 분기하고 흉막으로 배액하여 전신이 감염되도록합니다.

표면 주사와는 달리 , 심부 접종은 연습 초기에는 선호되지 않았습니다. 이 치료를받은 어린이와 성인 중 소수는 극심한 통증과 사지 부종을 특징으로하는 고통스러운 상태 인 파상풍에 걸렸습니다. 일부는 파상풍의 추가 공격에 대한 취약성을 증가시키는 뼈 박차를 개발했습니다. 왕실 사회였던 이전 영국 왕립 학회는 천연두와 홍역에 대한 백신을 도입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했습니다. 예방 접종 제도는 사회 전체를 보호하는 것을 의미했기 때문에 관행이 추진력을 얻고 전 세계로 퍼졌습니다.

배리 올 레이션 관행은 몇 가지 장점이있었습니다. 사람들이 누가 언제 예방 접종을 받아야하는지 알기 때문에 전염병을 예방했습니다. 그것은 또한 질병이 지역 사회 내에 포함되어 이웃 지역 사회로의 여행 위험을 줄였습니다. 또한 연령에 대한 구분이 없었기 때문에 건강 상태에 관계없이 모든 취약 인을 면역 결핍 프로그램에 포함시켰다. 이로 인해 천연두 백신은 누구나 쉽게 접근 할 수 있고 경제적입니다.

그러나 몇 가지 단점이있었습니다. 우선 예방 접종 방법에 대한 교육과 정보가 부족했습니다. 종종, 예방 접종 방법에 대해 개인들 사이에 예리한 인식이 있었고 그들은 자신이 무엇을하고 있는지 몰랐기 때문에 다른 질병에 감염되거나 심각한 질병에 걸릴 것입니다. 또 다른 하나는 백신을 투여하는 문제가 있었는데, 이는 실제 노출 시점에서만 가능했습니다. 따라서 겨울과 같이 질병이 만연하지 않은 계절에 정기적으로 주사를 맞아야했습니다.

이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야외로 나가는 것에 대한 두려움을 갖게되었습니다. 홍역, 디프테리아 및 백일해의 사례가 증가합니다. 전염병은 1800 년 후반에 시작되어 런던과 주변 지역에 심각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대부분의 경우가 너무 어려서 예방 접종을 할 수없는 유아에게서 발생했지만 질병은 도시 전체에 빠르게 퍼졌습니다. 주로 전염병을 대상으로 한 공공 소독 조치로 인해 어린이 예방 접종 작업이 어려워 질병 발병률이 증가했습니다. 대부분의 인구가 질병을 견딜 수 없었기 때문에 접종은 어렵고 효과적이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18 세기에 들어서면서 예방 접종이 더욱 널리 보급되고 수용 가능해졌습니다.

접종 성공 여부를 결정하는 중요한 측면 중 하나는 예방 접종 준비에 사용되는 항원의 유형입니다. 강력한 면역 반응을 제공할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접종 공식의 성분이 글루탐산 인 경우 강력한 면역 반응을 일으킬 수 있지만 항상 치명적이지는 않습니다. 반면, 제제의 성분이 라이신 인 경우 증상이 경미하지만 뚜렷하지 않은 증상이 나타나 감염을 예방하고 회복을위한 시간을 충분히 줄 수 있습니다. 서로 다른 사람들이 동일한 항원에 대해 서로 다른 방식으로 반응 할 수 있기 때문에 신뢰할 수 있고 효과적인 백신을 만들기 위해서는 다양한 제제와 제형을 실험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