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사랑 수준을 알아보기 위해 사랑 테스트를받는 방법

by 무야호야 2021. 6. 16.

사랑 수준을 알아보기 위해 사랑 테스트를받는 방법

사랑 결핍 테스트

애인 생활이 힘들다면 사랑 테스트가 좋습니다. 문제가 어디에 있는지 측정하는 방법. 연애 생활의 문제를 해결하는 첫 번째 단계 중 하나는 애초에 문제를 일으키는 원인을 정확히 아는 것입니다. 이것은 통과하기 매우 어려운 테스트 일 수 있지만, 사랑 문제의 원인을 안다면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알게 될 것입니다. 당신의 사랑 문제가 어디에서 오는지 알면 그 원인이 무엇인지 정확히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삶의 사랑을 찾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사랑 테스트는 당신의 연애 생활에 대한 통찰력을 줄 수 있습니다. 이 시험을 치르고 파트너에게 원하는 정도를 나타내는 1부터 5까지의 척도로 질문에 답할 수 있습니다. 숫자가 높을수록 원하는 것은 적습니다. 반면에, 사랑 테스트가 돌아와서 4 점 이하의 점수를 받았다면 아마도 당신은 파트너에게 많은 것을 원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을 찾으면 당신은 당신의 사랑의 삶이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전혀 알지 못합니다. 사랑 테스트는 또한 당신 자신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유머 감각과 친절과 관련된 질문에 답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질문은 관계가 시작된 이후로 유머 감각과 친절 함이 향상되었는지 여부를 나타 내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즉, 이러한 질문에 답함으로써 수년에 걸쳐 변화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연애 생활이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에 대한 중요한 지표가 될 수 있습니다.

이 시험을 치르면 당신과 당신의 파트너가 어떻게 상호 작용하는지 볼 수 있습니다. 예전과 비교했을 때 지금 서로 상호 작용하는 방식에 큰 차이가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두 사람이 자주 논쟁하고 일과 청구서에 대해서만 이야기하는 경우 관계가 개선되었는지 여부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 생활 방식을 따라 잡기 위해 얼마나 많은 돈을 벌어야하는지 알 수도 있습니다.

사랑 테스트는 또한 부정적인 행동을 보여줄 것입니다. 두 분 사이에 마찰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당신의 약점이 무엇인지 아는 것도 중요하지만, 당신의 관계를 방해하지 않는 것도 똑같이 중요합니다. 결국, 당신의 사랑의 삶이 당신이 될 수있는 최고가되는 것을 방해한다면, 당신은 앞으로 나아가고 당신이 될 수있는 최고가되기 위해 그러한 약점을 개선 할 방법을 찾아야합니다. 이 사랑 테스트에 응시하고 관계를 강화하기 위해해야 ​​할 일을 결정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테스트는 온라인에서 볼 수 있으므로 갈 필요가 없습니다. 그 정보와 함께 다른 곳에서. 집이나 원하는 곳 어디에서나 가져갈 수 있습니다. 일단 그것들이 있으면 질문에 답하고 어떤 것이 가장 중요해 보이는지 알아낼 수 있습니다. 연애 테스트를 받고 관계를 더욱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을 집중해야 할 부분을 결정하는 것은 잘못 될 수 없습니다.

이러한 테스트 중 하나를 수행하면 도움이됩니다. 더 나아지기 위해 당신의 사랑의 삶에 필요한 것을 배우십시오. 파트너의 진정한 색과 좋아하는 것과 싫어하는 것에 대해 배울 것입니다. 그런 다음 자신의 약점이 무엇인지, 그리고 관계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이러한 약점을 극복하기 위해 어떻게 노력할 수 있는지 알게 될 것입니다. 또한 당신을 끌어 내리는 관계 영역을 살펴보고 관계를 강화하기 위해 이러한 측면을 변경할 수있는 방법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연애 생활에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알게되면, 그러한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할 수 있고, 둘 다 당신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있는 사랑스럽고 헌신적 인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 자신에 대한 진실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더욱 성장하고 당신의 파트너가 될 자격이있는 사람이 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사랑할 준비가 되었다면 테스트하면 안 될 이유가 없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연애 생활에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에 대한 좋은 아이디어를 얻고 더 성장하기 위해 당신의 연애 생활에 필요한 것을 정확하게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시간을내어 파트너가 어떤 사람인지 진정으로 생각하고 연애 생활을 개선 할 수있는 방법을 결정하십시오. 이 일을 마치면 연애 생활을 더 좋고 강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