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관계의 유형은 무엇입니까?

by 무야호야 2021. 6. 16.

관계의 유형은 무엇입니까?

사랑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있습니까? "사랑"이라는 단어가 당신에게 어떤 의미가 있습니까? 그렇지 않다면 내가 채워 줄게. 사랑은 정말 대단한 느낌이지? 당신이 그것을 느낄 때, 당신은 그것을 설명 할 수있는 영어 단어가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느낄 때 그것을 알고 항상 그것을 더 원합니다.

Loved

사랑은 우리 각자에게 다른 의미입니다. 어떤 사람들에게 사랑은 단순히 다른 사람에게 사랑 받음으로써 생기는 강렬하고 진정한 느낌입니다. 이를 "애정"이라고하며 "스파크"라고도합니다. 깊이 사랑받는 다른 사람은이 사람을 "사랑의 파트너"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에게 사랑은 완전히 다른 것을 의미합니다.

아내/남편을 친절하게 대하는 좋은 사람 일 수 있지만, 아내/남편이 방랑자이고 당신이하는 모든 좋은 일들은 감정적 인 사고로 인해 빠져 나갈 것입니다. 당신이 사랑에 빠졌을 때, 당신의 관계는 충성심, 신뢰, 감사의 느낌에 기초합니다. 아이디어는 당신이 두껍고 얇은 것을 통해 당신의 배우자를 위해 거기에 전념한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그/그녀의 목표와 열망을 성취하기 위해 그/그녀를 돕고 지원하고 격려 할 것입니다.

두 번째 유형의 사랑은 사랑하는 감탄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사랑으로주는 사람은 사랑과 존경심으로받는 사람에게 매력을 느낍니다. 그들은 그/그녀가 성취 한 것에 대해 존경심으로주는 사람을 봅니다. 종종받는 사람은주는 사람이 아직 자신의 사랑을받을만한 일을하지 않았다고 믿기 때문에이 감탄에 보답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사랑은 두 연인이 함께있을 때 자주 표시되지만 로맨스가없는 관계에서도 존재할 수 있습니다.

세 번째 유형의 사랑은 낭만적 인 애착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사랑은 강한 육체적 매력이나 정욕에 기초합니다. 낭만적 인 애착은 종종 같은 감정과 혼동되기 때문에 욕망과 혼동되기도합니다. 두 사람이 낭만적 인 애착을 가질 때, 그것은 종종 오랫동안 지속될만큼 충분히 강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사랑은 인간에 의해 거의 표현되지 않지만 동물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유형의 사랑은 성적 애착입니다. 두 사람이이 사랑을 가질 때, 그것은 일반적으로 각성을 기반으로합니다. 그것은 종종 번식하려는 욕구를 동반하며 우정 관계보다 오래 지속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에게 성적으로 끌리는 사람들은 대개 감정적으로도 끌립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부모의 사랑이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사랑으로 부모는 자녀가 가능한 최고의 삶을 살 수 있도록하려는 강한 열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부모가 자녀와 직면하는 가장 큰 갈등 중 하나는 자녀가 부모의 사랑이 없을 때 발생합니다. 부모는 자녀가 원하는대로 행동하도록 압력을 가할 수 있습니다. 최악의 경우 아이들이 기대에 부응하도록 강요합니다. 자녀를 사랑하는 부모는 종종 서로에게서 큰 힘을 얻고 친구로 남습니다.

양 당사자가 건강한 관계에 있다면 이러한 모든 유형의 사랑은 유효합니다. 한 당사자가이 사랑을 표현할 때 종종 많은 고통이 수반되지만 그 결과는 매우 강력 할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결혼과 가족은 종종이 사랑의 결과입니다. 따라서 아직 어릴 때 사랑을 표현하는 것을 즐기십시오.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낭만적 인 사랑과 사랑스러운 사랑의 차이를 아십시오.

로맨틱 한 사랑 유형을 찾고 있다면 가장 확실한 선택입니다.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과 사랑에 빠지는 것입니다. 아이디어는 당신의 모든 삶을 함께 보낼 것이라는 것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사랑에서 때때로 발생하는 문제는 누군가와 사랑에 빠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런 사랑을하고 있다면 상대방과 떨어져있는 것이 중요하다. 관계를 함께 유지할 가치가 있는지 평가할 시간이 필요합니다.

또 다른 유형의 사랑은 우정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사랑은 더 수동적입니다. 다른 사람과 우정을 나누는 사람은 파트너가 자신이 자신에게 얼마나 중요한지 알고 있는지 확인해야 할 필요성을 느낍니다. 그들은 자신을 자극하는 일을 할 때 파트너가 어떻게 느끼는지 걱정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좋은 우정을 유지하는 것의 일부이기 때문에 그런 일을해야한다고 느낍니다.

사랑은 멋진 감정입니다. 우리 모두는 삶의 어느 시점에서 사랑을 경험합니다. 우리 중 일부는 다른 사람들보다 더 강렬하게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의 사랑이 낭만적이든 우정이든 장기적으로는 매우 유익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