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핏 플롭-핏 플롭은 돈의 가치가 있습니까?

by 무야호야 2021. 6. 16.

핏 플롭-핏 플롭은 돈의 가치가 있습니까?

핏 플롭 슬립 온

피트 플랍은 오랫동안 사용되어 왔습니다. 그들은 실제로 고객이 원하는 것을 듣는 몇 안되는 신발 제조업체 중 하나이므로 신발을 매우 편안하게 만듭니다. FitFlop 신발 라인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발이 넓거나 크므로 발이 넓거나 큰 여성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FitFlop은 남성용 및 여성용 특수 맞춤 신발도 만듭니다. 이 기사에서 우리는 그들의 디자인 중 일부를 살펴보고 그들이 얼마나 잘 입을 수 있는지 알아 봅니다.

FitFlop 샌들은 매우 매력적이며 머물 수있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당신이 더울 때 시원합니다. 이 샌들은 발이 숨을 쉴 수있는 충분한 공간을 제공하므로 발이 신발에 갇힌 느낌이 들지 않습니다. 즉, 하루 종일 편안하게 발을 펴고 걸을 수 있습니다.

FitFlop 힐 컵은 또 다른 훌륭한 선택입니다. 이 컵 밑창은 얇고 통풍이 잘되는 소재로 만들어져 발을 수축시키지 않으면 서 발을 식혀줍니다. 얇고 통풍이 잘되는 소재는 무게를 더하지 않으므로 거의 눈에 띄지 않습니다. 이렇게하면 힐 컵이 1 인치의 높이를 추가하더라도 신발 전체가 매우 가벼워집니다.

FitFlop 샌들은 멋지게 보이지만 몇 가지 점에서 좋지 않습니다. 그들은 특히 다른 유명 신발 회사와 비교할 때 뻣뻣하고 불편한 경향이 있습니다. 또한, 그들은 매우 독특한 디자인이 없습니다. 이러한 것들이 작동하는 방식에 대해 정말 독특한 것은 없습니다. 모두 표준 신발 디자인입니다.

FitFlop 샌들은 풋 베드의 핏에 문제가 있습니다. 풋베드의 윗부분은 가죽이지만 밑창은 가죽입니다. 가죽은 좋은 절연체가 아닙니다. 가죽은 숨을 쉬지 않고 마모되기 쉽고 찢어지기 쉽습니다. 가죽은 또한 열에 더 취약합니다. 그 아래에 따뜻한 옷을 입으면 뜨거워지고 열기가 불편 함을 더합니다.

잘 맞지 않는 플롭도 비슷한 문제가 있습니다. 얇은 갑피는 발을 보호 할 수 없습니다. 등이 감기에 걸린 상태로 아침에 일어나면 신발의 가죽 때문에 떨릴 것입니다. 또한 디자인은 그다지 독특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신발은 이전 디자인과 거의 비슷합니다.

FitFlop은 핏 플롭을 훌륭하게 개선했습니다. 새로운 신발은 발목에 전체 길이 지퍼가 있습니다. 이것은 지퍼를 찾기가 어려웠던 이전 버전에 비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지퍼는 찾기 쉬울뿐만 아니라 발에 딱 맞는 핏을 얻기가 더 쉽습니다.

전체적으로 FitFlop의 핏은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낫습니다. 신발에 느슨한 가죽이 없으며 지퍼가 잘 작동하며 디자인은 여전히 ​​독특합니다. 편안한 운동화를 찾는 분들에게이 신발을 추천합니다. 가격도 좋고 신발이 어디로 가는지 알아 내기 위해 몇 시간을 할애 할 필요가 없습니다.

FitFlop은 온라인으로 주문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웹 사이트로 이동할 때 몇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먼저 크기 차트로 이동하여 구매할 크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키가 크고, 키가 크며, 심지어 신생아를위한 다양한 크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필요한 것에 따라 다릅니다.

가장 큰 특징은 신발의 편안함입니다. FitFlop을 착용하면 발이 필요한 적절한 지원을받을 수 있습니다. 평범한 운동화를 신으면 발이 가끔씩 아플 수 있습니다. FitFlop을 사용하면 발이 하루 종일 멋지고 시원하게 유지됩니다.

이 신발에 대해 알아 차린 한 가지는 때때로 버클이 풀리기 어려울 수 있다는 것입니다. 끈을 풀려면 끈을 잡아 당겨야합니다. FitFlop은이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제공합니다. 신발 전체를 잡아 당기지 않고 스트랩을 떼어 내기는 어렵습니다.

대체로 FitFlop의 핏 플롭은 훌륭합니다. 소재는 훌륭하고 하루 종일 편안합니다. 새 신발을 찾고 있다면이 신발이 적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