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올빼미 책 그리스 신화.여행

by 무야호야 2021. 8. 8.

경험을The Owl Book Greek Mythology에서 David Lebovitz는 멀리 바다에 있는 에게 해 섬 중 하나에 있었을지도 모르는 난파된 선원을 찾기 위해 그리스를 여행한 경험을 설명합니다. 그는 오랜 대학 친구 피터를 만나 함께 난파선과 선원을 찾습니다. 길을 가다가 전설적인 치료사 멜루신(에디 브래니건)을 만나 그 지역에 사는 바다 괴물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결국 두 친구는 괴물을 찾기 위해 서로를 돕기로 하지만, 예상보다 훨씬 더 많은 일이 벌어지고 만다. 이야기는 2인칭 화자의 목소리로 시작됩니다. 이것은 독자에게 이야기에 차원의 추가 감각을 제공하기 때문에 훌륭합니다. 저자는 또한 괴물이 무엇인지, 그리고 그들이 그 지역에 어떻게 살고 있는지 알려줍니다. 그들은 단순히 바다에 떠 있는 큰 생물이 아니라 소셜 네트워크를 운영할 만큼 충분히 현실적입니다. David는 그것들을 설명하면서 그리스 신화를 사용하여 사물을 설명합니다. 나는 그가 그리스 신화를 사용하여 사물을 설명했기 때문에 이해하기 쉽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이 책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부분은 그가 설명하는 문화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그리스 신화에 대한 지식입니다. 스토리가 너무 학문적이라는 느낌은 전혀 들지 않습니다. 두 친구가 침몰한 배를 찾고 현지 문화를 받아들이는 이야기를 재미있고 가볍게 읽을 수 있습니다. 특히 등장인물들이 서로 이야기하는 이야기가 마음에 들었다. 그것들은 다채롭고 기발하며 실제로 지역의 느낌을 전달합니다. 이 책을 정말 재미있게 읽을 수 있는 이유는 바로 삽화입니다. David Lebovitz는 그리스 신화의 모든 요소를 ​​그렸고, 그는 그것들을 생생하게 구현하는 일을 훌륭하게 수행했습니다. 삽화의 품질은 좋은 것부터 뛰어난 것까지 다양합니다. 책에서 들려주는 이야기는 흥미롭고 계속 읽게 될 것입니다. 이 책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부분은 피라논 강이 카파도키아 지역에 미친 영향에 대해 설명한 마지막 부분이었습니다. 그곳에서 들려주는 이야기는 우리의 현대 문화가 이 지역 사람들에게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에 대해 정말 생각하게 했습니다. Owl Book Greek Mythology는 훌륭한 이야기일 뿐만 아니라 그리스 섬의 고대 신화에 대한 매우 흥미로운 소개이기도 합니다. 나는 특히 Oseus/Iphigenia 관계에 대한 논의를 좋아합니다. 그것은 그리스 신화에서 더 흥미로운 관계 중 하나이며 두 연인이 처음에 결혼한 이유에 대한 빛을 제공합니다. 물론 이 관계, 아프로디테와 에로스의 관계, 포세이돈과 키프리스의 결혼에서 더 많은 추론을 이끌어낼 수 있습니다. 이 모든 내용은 이 책에서 다루고 있습니다. 나는 또한 Orchis와 Attica 침공 동안 그들이 가졌던 역할에 대한 부분을 좋아했습니다. 책을 다 읽고 난 후 나는 책에 나오는 다양한 등장인물, 장소, 관계에 대해 배웠던 많은 것들이 아마도 전에는 생각해 본 적이 없었을 것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그것은 나에게 그리스 신화의 덜 알려진 이야기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주었습니다. 사실, 나는 Thracian Atreus 또는 Ion의 이야기에 맞는 딸의 역할과 같이 이 작품에 등장한 덜 알려진 캐릭터를 기반으로 몇 권의 책을 더 쓸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Owl Book Greek Mythology의 이야기에서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대부분 비유를 사용하여 이야기되었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때때로, 특히 오래전 이야기에서 작동하지만, 짧은 이야기에서는 실제로 잘 작동하지 않습니다(잠시 후에 그 예를 들겠습니다). 하지만, 이 이야기에 담긴 이야기는 나에게 매우 현실적이었고, 비록 그것들이 나의 비언어적 지식에 별로 의미가 없었더라도 나에게는 여전히 의미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다른 것입니다 ... 이런 종류의 이야기나 Patches O'Hara's를 좋아한다면 2021년 5월에 출시될 그의 최신 버전인 Raggedy Ann을 반드시 확인해야 합니다. 그동안 아직 확인하지 않으셨다면 , 적극 추천합니다. 잘 읽었을 뿐만 아니라 배울 점이 많습니다. 사실, 중요한 개념을 가르치고 캐릭터의 강점과 약점을 발전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좋은 짧은 글을 찾고 있다면 이것이 당신을 위한 것입니다. 그리고 보너스로 이 책은 그 자체로 훌륭한 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