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냅 캐치-스냅 캐치 볼로 물고기를 잡는 방법

by 무야호야 2021. 6. 15.

스냅 캐치-스냅 캐치 볼로 물고기를 잡는 방법

스냅 캐치볼

스냅 캐치는 낚시꾼이 낚싯줄을 붙인 채로 잡는 매우 간단하고 빠른 낚시 방법입니다. 낚시꾼의 막대 앞으로 미끼가 움직이 자마자 작은 막대를 사용하여 스냅합니다. 이 방법은 수세기 동안 사용되어 왔지만 플라이 낚시 도구 제조업체가 이러한 유형의 키트를 만들기 시작한 것은 아주 최근이되었습니다. 스포츠 용품점에서이 키트 중 하나를 본 적이있을 것입니다. 이 스포츠를 처음 접하는 많은 사람들이이 게임에 매료되어 이제는 어디에나 나타나고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키트는 대부분의 스포츠 용품점에서 구입하거나 온라인에서 주문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하나의 키트에는 필요한 모든 것이 포함되어 있으며 미끼, 플로트 및 싱커와 함께 제공되며 도구가 필요없이 함께 스냅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키트의 대부분의 새 버전에는 홀짝이는 추가 스냅 캐치, 플로트가 부러 질 때를위한 교체 플로트, 수위 표시기가있는 2 개의 트레이와 같은 미끼와 플로트 용 추가 부품이 포함됩니다. 최신 모델 중 일부는 일부 리더와 함께 작동하도록 설계되었지만 대부분은 일반 신발 끈으로 작동합니다. 이 키트의 한 가지 장점은 즉시 낚시를 시작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다른 루어 색상을 계속 구매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스냅 캐치 자체는 유지 보수가 거의 필요없는 간단하고 견고한 제품입니다. 기억해야 할 한 가지는 이러한 키트의 대부분과 함께 제공되는 잠금 플러그가 그다지 강하지 않기 때문에 잠금 장치를 자주 교체해야하며 마모되거나 녹슬었던 것처럼 보일 때마다 교체해야합니다. 점화 피스톤 옵션도 있지만 설치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하나의 키트에는 혹독한 바닷물을 견딜 수 있고 고압 바닷물 설정에서도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있는 황동으로 만든 견고한 잠금 플러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스냅 캐치 볼은 구성되어 있습니다. 세 가지 구성 요소의. 첫 번째 부분은 기둥의 구멍에 나사로 조여진 원뿔입니다. 두 번째 부분은 볼이며 잠금 나사 10 개 후면 및 전면 캡으로 콘에 장착됩니다. 마지막으로, 잠금 나사는 사용중인 매듭의 유형에 따라 조정할 수 있으며 밸브 스템은 사용자의 기호에 따라 구매시 밀봉하거나 풀 수 있습니다.

스냅 캐치 폴 및 피스톤 키트 0 906은 페이스 직경이 1/8 인치 인 직선로드와 10 개의 랩이있는 2 인치 릴이 특징입니다. 비교적 빨리 건조되고 내구성이 뛰어나며 가볍고 두꺼운 라인을 모두 처리 할 수있는 에폭시 기반 액체 잉크를 사용합니다. 키트에는 막대를 열거 나 닫을 수있는 알루미늄 손잡이가 있습니다. 손잡이 바닥에 스냅 고리가 2 개있는 일체형 방아쇠 고리와 알루미늄 스풀이 있습니다.

시작하기 전에 낚시 조건이 올바른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따라서 저음을 잡기 위해 올바른 유형의 미끼 및 드래그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강한 흐름과 빠른 바람으로 인해 공이로드 나 다른 라인에서 분리 될 수 있으므로 물 상태는 느리고 일정해야합니다. 반면에 스냅 캐치가있는 잠금 레버를 사용하는 경우 미끼를 잡으려면 잠금 레버가 열려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공이 "오프"위치로 감길 수 있으며 이로 인해 키트 구매 목적이 무효화 될 수 있습니다.

스냅 캐치 볼을 사용하려면 먼저 폴을 배치합니다. 물에 감고 적절한 매듭으로 잠금 너트를 묶습니다. 이 작업이 완료되면 잠금 장치를 다시 당깁니다. 그런 다음 가능한 한 멀리 물 표면 근처에서 캐스팅하십시오. 공이 빨리 나오지 않으면 라인 장력을 높이고 다시 시도해야합니다. 연습 할 때 공이 언제 빠져 나가고 언제 멈출 지 아는 경험을 쌓을 수 있습니다.

경험이 쌓일수록 쉽게 볼 수 있습니다. 물기를 바라면서 물에 라인을 던질 가장 좋은 시간을 결정하십시오. 그러나 물고기가 언제라도 당신을 지켜보고있을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또한 어획물을 해안으로 가져갈 계획이라면 바람과 비에도 대비해야합니다. 자신의 시간에 연습하면 더 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