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프로바이오틱스를 식단에 추가하면 건강을 개선 할 수 있습니다.

by 무야호야 2021. 6. 15.

프로바이오틱스를 식단에 추가하면 건강을 개선 할 수 있습니다.

probiotics

"친화적 인 박테리아 "라고도 알려진 프로바이오틱스는 건강을 제공한다는 수많은 주장으로 인해 촉진되는 살아있는 유기체입니다. 일반적으로 정상적인 장내 세균총을 회복하거나 강화하여 섭취하면 이점이 있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는 드물게 위장 (GI) 자극 및 기타 바람직하지 않은 부작용을 유발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섭취하기에 안전한 것으로 간주되었습니다. 슈퍼마켓에서 판매되는 프로바이오틱스의 상당 부분은 식품 준비, 특히 설탕, 전분 및 유제품이 많은 식품에 사용됩니다. 대부분의 프로바이오틱스는 안전하지만 프로바이오틱스를 선택할 때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일반적으로 알약 또는 분말 형태로 판매되며 다양한 형태로 제공됩니다. 그들은 건강 식품 상점과 일부 약국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많은 건강 전문가들은 어린 나이에 프로바이오틱스를 소화관에 도입하면 성인으로서 위장관 문제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가장 일반적인 형태의 프로바이오틱스는 건강 식품 매장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보충제를 섭취하기 전에 항상 의학적 조언을 구해야합니다. 특히 소화기 계통이 민감하거나 기존 건강 상태가 있거나 항염증제 나 항생제와 같은 약물을 복용하는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프로 바이오 틱 보충제는 일반적으로 유당을 견디지 못하거나 민감한 개인에게 단일 용량 또는 2 회 용량으로 권장됩니다. 항생제를 복용하는 경우 첫 번째 복용량을 복용 한 후 GI 시스템에서 유당 순한 친 화성 박테리아의 수가 감소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일시적인 부작용입니다. 프로바이오틱스를 계속 복용하면 유당 순한 친화 박테리아의 수가 서서히 증가하여 평생이 수준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다른 형태의 처방약을 복용하는 경우 프로 바이오 틱 보충제를 시작하기 전에 주치의에게 알려야합니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영유아 나 임산부, 또는 중증 위산 역류와 같은 심각한 위장관 문제로 고통받는 사람들에게도 권장 될 수 있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를 사용하여 기분이 좋아지고 건강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를 복용하고 소화기 건강이 개선 된 것을 발견하면 유익한 박테리아 불균형이 있음을 의미 할 수 있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는 또한 다음과 같은 잠재적으로 해로운 박테리아와 유기체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효모 감염. -감기. - 음식 알레르기. -위산 역류 및 속쓰림.

프로바이오틱스에는 몇 가지 잠재적 인 부작용이 있으므로 숙지해야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특정 종류의 프로바이오틱스를 복용 한 후 위경련을 경험합니다. 이것은 신체가 GI 시스템의 프로바이오틱스에 적응함에 따라 종종 사라집니다. 다른 사람들은 이러한 프로바이오틱스 균주 중 일부를 복용하면 설사를 유발할 수 있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부작용이나 불편한 부작용을 느끼지 않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의 가능한 부작용에 대해 의사와상의하여 개인적인 경험이 무엇인지 확인해야합니다.

기분이 나아질 가능성을 높이고 싶다면, 정기적으로 식단에 프로바이오틱스를 추가해야합니다. 질병을 치료하기 위해 이미 항생제를 복용 중이거나 특정 약물을 복용중인 경우 식단에 프로바이오틱스를 추가하는 것을 고려해야합니다. 귀하의 의료 제공자는 귀하가 매일 복용해야하는 적절한 양의 프로바이오틱스를 결정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유제품, 요거트 및 기타 프로 바이오 틱이 풍부한 식품을 포함한 다양한 식품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종종 식단에 프로바이오틱스를 추가하면 추가 에너지를 제공하고 밤에 더 잘 수면을 취할 수 있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 보충제는 전반적인 소화에 여러 가지 이점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건강. 일반적으로 문서화 된 최선의 양은 없지만 건강한 생활 방식의 일부로 매일 식단에 프로바이오틱스를 추가해야합니다. 프로 바이오 틱 보충제는식이 프로바이오틱스를 대체해서는 안됩니다. 오히려식이 섭취와 함께 사용해야합니다. 프로바이오틱스의 비용은 일반적으로 특히 대량 구매시 저렴합니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일반적으로 소화 시스템에 좋기 때문에 더 나은 소화 건강을 제공함으로써 전반적인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