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동산 중개인이 공매도를 요청할 수 있음

by 무야호야 2021. 6. 15.

부동산 중개인이 공매도를 요청할 수 있음

최단 지불 요청

최단 판매 요청은 짧은 기간 내에 만료되도록 설정된 차압입니다. 이는 주택 소유자가 월별 모기지 지불을 제때 지불하지 않을 때 발생하는 압류와 다릅니다. 이러한 유형의 차압은 일반적으로 부동산 소유자가 대출 상환금을 따라 가지 못하고 이미 금융 위기에 처한 경우에만 발생합니다. 이 경우 유질 처분을 신청하기 전에 부동산을 매각해야합니다.

그러나 유질 처분에는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그들 중 가장 일반적인 것은 사 법적 압류입니다. 일반적으로 비사 법적 처분이라고도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차압은 법원의 개입을 통해 수행됩니다. 주택 소유자가 몇 달이 지난 후에도 모기지를 지불하지 않으면 법원은 그 부동산이 압류되기 전에 매각하도록 명령합니다. 주택 소유자가 가능한 한 짧은 시간에 주택을 팔 수없는 경우 법원은 압류 명령을 내릴 것입니다.

다른 유형의 압류는 단기입니다. 판매. 일반적으로 강제 판매라고도합니다. 이 경우 가장 짧은 판매는 주택 소유자가 모기지 금액보다 낮은 가격으로 부동산을 판매 할 때 발생합니다. 그러나 공매도에는 제한이 있으며 여기에는 상환권과 쿨링 오프 기간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유형의 판매 계약에서는 판매 수익금이 주택 소유자에게 즉시 제공되며 지불 할 필요가 없습니다.

최단 판매 요청은 일반적인 판매 계약과 유사합니다. . 다만, 상환 기간과 재산의 출입 권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주택 소유자는 부동산에 들어가기 전에 미결제 모기지를 지불해야합니다. 이 작업이 완료되면 주택을 공개 시장에 판매 할 수 있습니다.

최단 판매 요청은 차압 판매와 매우 다릅니다. 이러한 유형의 판매를 통해 주택 소유자는 할부로 지불하고 주택 소유자가 모기지 금액을 전액 지불하는 것을 포함하여 특정 조건이 충족되는 경우 주택에 머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은행은 집의 소유권을 유지합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은행이 주택 담보 대출에 대해 지불하지 않은 주택 소유자에게 제공하는 마지막 수단입니다.

이 경우 은행은 일반적으로 집을 매각합니다. 경매에서 원래 시장 가치보다 낮은 가격으로 입찰하십시오. 이것은 집주인이 지불을 할 시간이 충분하지 않더라도 돈을 돌려받을 수 있도록합니다. 기간은 경매가 수행 된 날부터 은행이 자산을 재판매 할 때까지 시작됩니다. 입찰이 접수되지 않으면 은행은 입찰자없이 경매를 진행하도록 결정할 수 있습니다. 그런 경우, 그들은 또 다른 경매를 수행하고 동일한 절차를 수행하고 동일한 기준을 사용하여 최고 입찰자를 결정합니다.

대출자는 요청에 응답해야합니다. 2 개월과 같은 기간 내에 또는 3 개월 이상과 같은 더 긴 기간 동안의 단기 판매. 단, 주택 소유자 또는 그 대리인이 연장을 요청하면 연장 할 수 있습니다. 판매를 연장 할 때 재정적 어려움이 판매를 연장하는 유일한 이유라고 명시하지 않는 한 판매를 연장하는 이유를 명시 할 필요는 없습니다.

한 번 단기 판매 요청이 승인되고 주택이 판매됩니다. 판매 수익금은 주택 구매자에게 전달됩니다. 그러나, 당신은 세일에 참석해야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그냥 들러서 그 과정을 볼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부동산 중개인을 호출하여 판매시 주택 소유자를 대리해야합니다. 에이전트는 또한 집을 확보 한 후 대출 기관에 대해 가질 수있는 의무를 피하도록 도와 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