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연간 수당 딜레마

by 무야호야 2021. 6. 14.

연간 수당 딜레마

이미 발견했듯이 연간 수당은 숙달해야하는 복잡한 계산 프로세스입니다. 이 수당을 계산하는 데 실제로 세 가지 방법이 있으며이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숫자의 개념을 이해할 수 없다면이 세금 계산 과정을 완전히 이해하지 못할 것입니다. 그러나 각 방법을 이해하면 연간 수당을 올바르게 계산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세금 보고서를 받고 작년에 얻은 수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연간 수당 계산 방법

연간 수당을 계산하는 데 사용되는 가장 일반적인 계산 중 하나는 순소득을 기준으로합니다. 순소득은 지출을 고려한 후의 모든 소득을 의미합니다. 여기에는 사회 보장 세, 주 및 지방세, 모기지 또는 임대료가 포함됩니다. 집에 자녀가 있으면 자녀도 고려됩니다. 모든 표준 공제는 총 소득에 적용될 수 있으며 적절한 수당을 받게됩니다.

연간 수당을 계산하는 다음 방법은 순 과세 소득을 기준으로합니다. 여기에는 급여 수수료 및 자영업 세로 지불되는 모든 금액이 포함됩니다. 메디 케어 보충제와 같은 연방세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연방 세금 책임을 고려한 후 총 급여에서 투자이자 비용을 빼서 과세 소득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자영업자는 연간 수당에 추가로 자영업 세를 납부해야합니다.

연간 수당을 계산하는 마지막 방법은 투자 수입을 기준으로합니다. 이것은 귀하의 세금 및 기타 부채를 다시 고려하지만 연금 기여금은 포함하지 않습니다. 이것이 작동하는 방식은 원하는 연간 수당 금액으로 시작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순 지불액에 도달 할 때까지 연봉에서 투자를 공제합니다. 총 지급액에 도달하면 연간 수당을 받게됩니다.

사람들이 연간 수당을 결정하는 데 사용하는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이 방법 중 하나는 총 소득에서 사회 보장 및 철도 퇴직 연금과 같은 연간 지급액을 공제하고이를 세금 목적으로 연간 수당에 추가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계좌에서 많은 금액을 인출해야 할 경우 수당을 계산하는 좋은 방법이지만 사회 보장 세를 제때 납부하지 않으면 그 돈을 정부에 돌려야한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연간 수당 방법에 대한 자격이없는 경우 기존의 세금 계산 방법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연도에 연간 수당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기로 선택합니다. 얻어. 이를 통해 해당 연도의 과세 소득을 낮출 수 있습니다. 연간 수당을 모두 1 년 안에 받기로 선택하면 납세 의무가 훨씬 줄어들 것입니다. 또한 1 년에 모두가 아닌 연간 수당의 절반을받는 것으로 선택하여 과세 소득을 낮출 수도 있습니다. 다시 말씀 드리지만, 연간 수당을 결정하는 데 사용하는 방법은 주로 귀하가 인출 한 금액과받을 금액에 따라 결정된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수당을 선택하는 사람 연간 수당의 일부는 연도가 끝난 후 계정에 추가 현금이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면세로 인출 할 수있는 금액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연간 수당을 모두받는 사람은 세금을 훨씬 적게 납부하게됩니다. 연간 수당의 절반 이하를받는 사람은 더 많은 세금을 내야합니다. 따라서 연간 수당의 전부 또는 일부를받는 데 지불 할 수 있지만, 충분한 여유를 가질 수 있도록 계정에 충분한 돈을 남겨 두어야합니다.

< p> 1 년에 연간 수당을 모두받을 때 연방 소득세를 내지 않지만, 일부 주에서는 연간 수당 소득에 세금을 부과합니다. 즉, 1 년 안에 연간 수당을 모두 받으면 주 및 지방세를 내야 할 수 있습니다. 연간 수당에서 인출하는 경우 세금 책임에 대해 세무사 또는 회계사에게 확인하십시오. 연간 수당에 요율표를 추가하면 주 및 지방세를 피할 수 있습니다. 요율표는 해당 연도에 대한 모든 인출과 지불해야 할 과세 소득 금액을 기록한 종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