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아 치질 포뮬러-Heimlich 방법 사용.

by 무야호야 2021. 6. 27.

"출혈-유아 유머 접근법"이라고도하는 유아 Heimlich 방법은 최근 많은 국가에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것은이 치료의 효과 때문입니다.

 이 방법은 기본적으로 냉 압착과 압력을 사용하여 치질을 치료합니다.

 이러한 방법은 쉽게 배우고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치질로 고통받는 영아를 진단하는 과정에서 의사는 영아 치질 압력 검사의 한 형태를 사용합니다.

 이 검사는 아기의 항문에 직장 정맥이 가하는 압력의 양을 측정합니다.

 이 방법은 처방 연고와 크림으로 증상을 치료하는 전통적인 접근법보다 성공률이 높습니다.

 압력이 피부의 약 2 배에 도달하면 치료 가능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아기에게 압력을 줄이기 위해 약물을 투여하거나 수술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일부 의사는 더 심각한 경우에 표준 의약품과 함께 유아 Heimlich Method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혈제는 치질 치료 외에도 어린이의 면역 체계를 강화하는 것으로 여겨집니다.

 의사는 이러한 약을 어린이를위한 추가 치료로 권장 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성공률이 낮지 만 극적인 개선을 본 사람들은 기존 방법보다 자연스러운 접근 방식을 선호한다고 말합니다.

 그들은이 시술이 첫 번째 선택 인 수술보다 더 나은 결과를 제공한다고 생각합니다.

 의사가이 옵션을 선택하면 어떤 약물이 효과적인지 확인하기 위해 여러 가지 다른 약물을 테스트해야합니다.

 의학에서 약초의 역할과 그것이 실제로 의학에서 효과적인 지에 대해 여전히 논란이 있기 때문에 그가 무엇을 추천 할 것인지는 명확하지 않습니다.

이 상태로 고통받는 어린이를 관리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의사는 자녀가 우유를 마시도록 허용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일시적인 구제를 제공 할 수 있지만, 그가 문제를 치료하는 것이 아니라 편안함을 제공하기 위해 우유를 마시고 있다는 것을 기억해야합니다.

 우유는 정맥의 수축을 증가시켜 탈출 성 치질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더 심각한 문제라면 수술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이 옵션을 고려중인 경우 자녀의 소아과 의사와상의하십시오.

이 절차와 관련된 부작용이 있으므로이 방법의 위험도 알고 있어야합니다.

 이 방법의 결과로 다리 또는 복부의 경미한 부종이 발생할 수 있지만, 이는 일반적인 경우는 아닙니다.

 피부 감염도 가능하지만 일반적으로 일주일 이내에 치유됩니다.

 일부 부모는 자녀에게 피부 감염이 발생했다고보고하지만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항생제의 유형과 관련이 있습니다.

아기의 건강에 대한 정보를 의사와 공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기에는 고려중인 모든 치료와 필요한 조정이 포함됩니다.

 의사가이 방법을 제안하는 경우 철저히 조사하고 우려 사항을 논의하십시오.

 합병증의 위험을 줄이기 위해 시술 중에 아기의 체중을 최대한 많이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 방법은 작은 혈종과 치질 치료에 효과적인 것으로 밝혀졌지만 완전한 혈뇨 (대변 또는 소변의 혈액)에는 적절한 치료법이 아닙니다.

 작은 혈종과 매우 작은 혈관에는 효과적 일 수 있지만, 큰 혈종이나 매우 큰 혈관을 치료하는 데는 효과적이지 않은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자녀에게 전립선 비대가있는 경우이 방법을 고려하지 마십시오.

 작은 절차는 일반적으로 수술보다 비용이 적게 들고 대부분의 경우 의사를 한 번만 방문하면됩니다.

 사용 된 유아 치질 포뮬러 Heimlich 방법에 대해 자녀의 소아과 의사와상의하십시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