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Stone Island Kids 웹 사이트

by 무야호야 2021. 6. 15.

Stone Island Kids 웹 사이트

Stone Island Kids

Stone Island Kids가 Facebook에서 상위권 기업이 된 것은 2021 년이었습니다. 짧은 시간 동안 백만 명 이상의 팬을 확보했습니다. 이런 작은 회사에게는 엄청난 일입니다. 그들은 인기를 얻기위한 도전을 극복해야 할뿐만 아니라 그것을 유지하고 소셜 네트워킹 현장의 최상위에 있어야했습니다. 양질의 제품과 훌륭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위한 헌신과 노력 덕분에 Stone Island Kids는 부모와 자녀 모두에게 유명한 이름이되었습니다.

아이들을위한 좋은 페이스 북 게임을 위해 Stone Island Kids는 사용자들에게 만들고 제안한 정말 재미있는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부모는 자녀와 함께 이러한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두 자녀 모두 많은 즐거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수백 가지의 흥미 진진한 도전과 재미있는 게임이 있습니다.

Stone Island Kids에서 가장 인기있는 게임 중 하나는 Hide And Seek Game입니다. 아이들은 첨단 장치를 사용하여 눈에 띄지 않게되고 자신을 숨긴 아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아이들이 그 사람을 찾을 때 실제 모험심을 느끼기 때문에 흥미 진진합니다. 그들은 숲 한가운데 나 섬에있을 것이고 주변에 숨어있는 모든 종류의 것들을 찾을 수있을 것입니다.

숨바꼭질 게임도 도움을 받으면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부모의. 이 게임은 아이들이 제어 할 수 있으며 잃어버린 친구를 찾기 위해 해변에있는 것처럼 가장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자신의 섬을 만들고 하루 종일 친구를 계속 찾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섬 파티가 뜨거워집니다.

어린이는 자신의 섬을 만들고 친구를 초대 할 수도 있습니다. 그들은 자신의 독특한 디자인에 따라 섬을 건설하고 다른 것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물과 해변이나 폭포와 같은 기타 기능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섬을 장식 할 수도 있습니다. Stone Island Kids를 사용하면 아이들이 사진을 업로드하고 조각, 사진 등의 장식을 벽에 붙일 수 있습니다. 이 사진은 인터넷에서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장식으로는 동물 사진, 만화 캐릭터, Stone Island 테마 아이템이 있습니다.

Stone Island Kids에서 아이들이 이용할 수있는 게임은 활동부터 퍼즐까지 다양합니다. 그들은 현실 세계에서나 섬에서 둘 다 할 수 있습니다. 버블 블라스트, 숨바꼭질 등 다양한 게임이 있습니다.

아이들이 게임을 마치면 Stone Island에서 주최하는 이벤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일년 내내 다양한 ​​이벤트가 열립니다. 그들은 또한 방문자가 섬의 다른 부분을 갈 수 있도록 섬 투어를 제공합니다. Stone Island Kids는 또한 여름철에 여러 가지 가족 모임을 조직합니다.

이러한 모임 동안 음식이 제공됩니다. 이러한 모임 동안 일반적으로 두 가지 유형의 게임이 있습니다. 첫 번째 유형의 게임은 보물 찾기입니다. 이 게임에서 아이들은 특히 하나의 항목과 함께 항목 목록을 검색해야합니다. 특정 지점에 도달하면 해당 항목을 자신의 인벤토리에 이미있는 항목과 비교해야합니다.

두 번째 유형의 게임은 비치 발리볼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섬의 열린 모래에서 진행됩니다. 그러나 부모는 자녀에게 이러한 게임을 허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모래가 어린 아이의 피부에 비해 너무 부드러울 수 있습니다.

Stone Island Kid는 실제로 인터넷이 제공하는 관심을 좋아합니다. 그가 자신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 나 이메일 계정에 로그인하면 페이스 북 담벼락에서 모든 종류의 흥미로운 업데이트를 볼 수 있습니다. 그는 또한 섬에서 놀고있는 그의 친구들의 사진을 볼 것입니다. 그의 이메일 계정에서 그는 섬의 다양한 명소의 사진을 볼 수도 있습니다. 그는 또한 친구들이 작성한 흥미로운 게시물을 볼 수 있습니다. 동영상 탭을 클릭하면 친구가 게시 한 동영상도 볼 수 있습니다.

Stone Island Kids에서 인터넷을 특별하게 만드는 이유는 웹 사이트에서 어린이를 허용한다는 것입니다. 좋아하는 유명인과 교류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신나는 사자 새끼 역할을하는 Clay Ainge가 포함됩니다. 영화 개봉을 기다리며 가족들이 촬영해온 특별한 역할. Clay Ainge는 단순히 미소를 멈출 수 없기 때문에 이것은 영화의 매우 흥미로운 부분입니다. 이것이 모든 Stone Island Kids가이 웹 사이트를 확인하는 이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