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최고의 50 일 분유를 선택하는 방법

by 무야호야 2021. 6. 15.

최고의 50 일 분유를 선택하는 방법

인기있는 분유 인 FRS가 어떻게 이렇게 짧은 길이로 제공되는지 궁금한 적이 있습니까? 그것은 모두 물리학의 문제입니다. 병의 부피는 상대적으로 작아야하므로 해결책은 병을 너무 작아서 누출이 없도록하는 것입니다. 일부 솔루션을 종이 타월에 담아 가능한 많이 짜낼 수 있습니다.

50 일 분유

여기 팁, 아기 분유를 열려고 할 때 너무 차가 우면 생각만큼 효과적이지 않을 것입니다. 너무 따뜻하면 다른 내용물과 섞일 수 있습니다. 이것이 가장 작은 병이 더 인기있는 이유입니다. 여기서 고려해야 할 온도 문제도 있습니다. 너무 덥거나 너무 차갑게하면 소화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가능한 최상의 제품을 유지하려면 온도를 유지해야합니다. 화씨 95도 정도에서 유지하십시오. 병이 열리면 공기를 빼내고 유출 물은 즉시 가라 앉 힙니다. 유아용 조제 분유가 한동안 앉아 있었다면 그렇게 빨리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오랜 시간 기다리면 고장이 나기 시작합니다.

모유 병 대신 물병을 사용하기로 결정했다면 아기는 전자보다 그들을 선호합니다. 그 이유는 젖은 병에서 마시기가 더 쉽기 때문입니다. 문제를 일으키는 박테리아가 없는지 확인하기 위해 항상 젖꼭지를 주기적으로 청소하십시오.

분유의 또 다른 일반적인 문제는 당분 함량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설탕을 먹은 후 소화에 문제가 있습니다. 몸은 특정한 방식으로 음식을 분해하는 방법이 있지만, 음식이 끝나면 설탕은 바닥에 그냥 앉습니다. 이 설탕은 메스꺼움과 설사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무가당 분유로 맹세하는 부모가 있지만 선택은 실제로 아기의 필요에 따라 다릅니다.

첨가물도 살펴보고 싶을 것입니다. '자연'또는 '유기농'이라고해서 완전히 안전하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인공 색소와 향료 같은 것이있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성분을 완전히 피할 수 있도록 성분을 읽고 싶을 것입니다.

평상시보다 약간 목이 마르더라도 아기에게 항상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야합니다. 탈수는 유아에게 큰 관심사이며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아이를 탈수 상태로 두어서는 안됩니다. 아기가 탈수 된 것으로 의심되면 즉시 의사에게 데려가십시오.

다른 브랜드의 분유를 시도하는 데 약간의 시간과 노력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일부 브랜드는 일부 아기에게 더 잘 작동합니다. 자녀가 선호하는 브랜드를 찾을 때까지 다른 브랜드를 실험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선호하는 브랜드를 찾으면 분유를 계속 교체하는 것이 매우 쉬워 질 것입니다.

이유식을 살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이유식 차트는 아기가 가장 좋아하는 분유를 확인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시장의 가장 최근 차트는 Chobani 아기 음료가 지난 몇 년 동안 매우 인기가 있음을 보여줍니다. 다른 브랜드로는 Born Free, Pampers 및 Gardeau가 있습니다.

처음에는 아기에게 단단한 음식을 제공하는 것이 무섭습니다. 잠재적 인 부작용에 대해 걱정할 것입니다. 그러나 FDA가 몇 가지 안전한 선택을 승인했음을 알아야합니다. 여기에는 우유, 콩, 쌀 및 귀리가 포함됩니다. 젖소보다 쌀과 귀리가 더 편할 것입니다.

아기가 한 번에 너무 많이 섭취해서는 안됩니다. 모유 수유중인 경우, 유아는 처음 3 개월 동안은 어떠한 분유도 섭취하지 않아야합니다. 그 이후에는 분유를 마실 수 있지만 무설탕이어야합니다. 젖병을 먹이는 경우 택시 미터를 사용하여 어린이가 권장되는 것만 마시도록하십시오. 아기에게 충분한 양을 주는지 확실하지 않은 경우 소아과 의사의 도움을 요청하십시오.

처음 몇 주 동안은 술을 마시지 마십시오. 2 온스 이상의 공식. 아기가 수분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는 추가 수분이 필요합니다. 아기가 배변 활동이 적다는 것이 보이면 과일 대신 쌀로 만든 포뮬러를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달콤하고 아기가 칼슘 결핍으로 고통받지 않습니다. 재료 만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