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치과 임플란트는 잇몸이 좋지 않거나 치아가 헐거워지는 데 효과적입니다.

by 무야호야 2021. 6. 15.

치과 임플란트는 잇몸이 좋지 않거나 치아가 헐거워지는 데 효과적입니다.

from no wear

"From No Where "는 관련된 심리적, 생리적 측면에 대한 첫 번째 종합 검사입니다. 의치 착용. 이 연구는 암스테르담 대학의 법의학과의 Paul van Hummel 교수가 이끄는 저명한 의사 팀에 의해 수행되었습니다. 이 연구는 평균 연령이 40 세 이상인 남성 12 명과 여성 4 명을 포함하여 중증 정신 지체자 가정에 거주하는 29 명을 대상으로 치과 마모에 대한 조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피험자들은 1 년에서 3 년 사이의 기간 동안 의치를 착용하도록 요청 받았습니다.

연구 결과 의치 착용자는 치주 질환에 걸릴 위험이 더 큰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치아를 둘러싼 잇몸의 이러한 열화는 의치의 장기간 착용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이 연구는 또한 외국 의치 착용자에서 치주 질환이 더 심하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또한 잇몸의 악화는 틀니 착용자에서 더 빠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틀니를 장기간 두었습니다. 장기간 틀니를 착용 한 환자는 턱뼈의 연조직 부위와 의치 주변 조직에서 상당한 침식을 경험했습니다. 이러한 증상은 당뇨병 및 HIV/AIDS와 같은 기존 치과 질환이있는 사람들에게서 더 자주 나타났습니다. 장기간 틀니를 착용 한 사람도 입안의 다른 뺨에서 잇몸이 후퇴하는 것으로 나타 났는데, 이는 환자의 '두더지'모양과 유사합니다.

치주 질환의 원인은 확실하게 확인할 수 없지만, 구강 위생의 불량과 치아 관리의 부족이이 질환의 발병 원인이라고 생각됩니다. 잇몸과 주변 조직의 염증을 유발할 수있는 다른 질병은 관절염, 구강암 및 하위 물린 후퇴입니다. 스트레스, 흡연, 고단백 식단, 높은 알코올 섭취, 약물 및 항생제와 같은 요인은 모두 치주 질환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치주 질환은 치주 질환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심각한 상태로 고통받는 사람들은 문제가 생기는 즉시 틀니를 제거하도록 요청받습니다. 턱에 틀니가 오래 머무르면 잇몸이 감염 될 수 있습니다. 일단 박테리아가 들어 오면 주변 조직을 쉽게 감염시켜 추가 손상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의치를 제거하면 치아와 잇몸 사이의 마찰도 감소합니다.

치주 질환이있는 경우 치과 의사는 의치를 제거 할 것을 제안 할 것입니다. 뿌리 계획을 거치십시오. 긴 실이나 치과 용 핀을 각 치아에 삽입하여 잇몸에 고정하는 수술입니다. 실이나 핀이 제거되면 치과 의사는 치아의 뿌리에 도달하기 위해 뼈를 똑바로 뚫습니다. 이 과정은 기존 농양을 영구적으로 제거하고 향후 농양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의치가 마모되지 않은 상태에서는 손실 된 치아를 대체 할 수 없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누락 된 치아는 심각한 문제입니다. 누락 된 치아는 씹기, 삼키기, 호흡 및 말하기에 어려움을 초래합니다. 의치로 기능을 완전히 복원하는 것은 불가능하지만 치아가 빠진 경우 잇몸 질환의 영향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치과의 사는 누락 된 치아의 기능을 개선하기 위해 임플란트 식립, 크라운 또는 전체 의치 재구성을 포함한 다양한 시술을 권장 할 수 있습니다.

선택 사항에 대해 의논해야합니다. 귀하의 치과 요구 사항과 예산에 가장 적합한 치료 옵션을 선택할 수 있도록 치과 의사에게 문의하십시오. 귀하에게 가장 적합한 옵션을 결정하기 전에 귀하의 건강을 평가하기위한 상담을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시장에 나와있는 많은 의치 브랜드 중 하나를 사용하여 장기간 사용하기에 충분히 편안하고 신뢰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다른 치주 질환 치료를 시도했지만 여전히 잇몸이 나쁘거나 치아가 헐거워 서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기존 브리지 또는 크라운을 더 발전된 모델로 교체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