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정유미 모자의 진정한 의미

by 무야호야 2021. 6. 15.

정유미 모자의 진정한 의미

Jung Yumis hat

Jung Yumi 's Hat은 루미가 쓴 신성한 길의 세 번째 책입니다. 이 사랑받는 작품은 중요한 예술 작품이자 영적지도로 간주됩니다. 이 새로운 번역에서 Jung은 무의식적 인 마음의 신성한 빛에 들어가기 위해 지상의 몸을 떠나는 영혼의 여정에 대한 그의 이야기를 이야기합니다. 늘 그렇듯이 정은 독자에게 이미지 뒤에 숨겨진 의미와 동기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되는 텍스트 단서와 상징적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토끼의 발에 대한 정의 이미지는 다음과 특히 관련이 있습니다. 신성한 길은 낮은 동물 의식이 높은 것으로의 전환을 강조하기 때문입니다. 이 변환에는 두 가지 특정 변환이 필요합니다. 첫째, 하위 동물을 상위 동물로 변환하고 두 번째, 상위 동물을 하위 동물로 변환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모자의 이미지가 The Sacred Path의 의미와도 관련이있는 이유입니다. 정은 독자에게 토끼 발과 모자라는 두 가지 절묘한 이미지를 보여 주었다.

처음에는 모자와 장미의 색이 비슷하다는 것을 알 수있다. 땅에서 나오는 작은 꽃으로 생명을 시작하는 장미처럼, 땅에서 나오는 꽃은 더 크고 덤불 같은 장미가됩니다. 따라서 장미와 모자는 비슷한 특성을 공유합니다. 또한 두 색상 모두 부드럽고 부드러운 품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Jung은이 특성, 특히 핑크색에 대한 친숙 함을 사용하여 사랑의 순수함을 암시하면서 실용적인 삶의 단단함을 표현했습니다.

이 이미지의 중요성은 눈의 역할과 동일시. 그의 심리적 묘사에서 눈은 주된 심령 샘으로 간주됩니다. 그는 "뇌처럼 강력한 눈은 우리의 감각적 본성의 문 역할을한다 ... 우리는 우리의 감정과 생각이 장미의 색과 비교되는 것을 더 쉽게 알고있다"고 썼다. 따라서 모자는 심리학 적 맥락에서 볼 때 이중적인 의미를 갖는다.

정은 눈의 관계를 보여주는 다이어그램에서 장미와 모자의 평행선을 그렸다. 그리고 다른 두 가지 색상. 그는 "눈은 인간의 주관적, 정서적 또는 상상적 상태를 나타냅니다. 다른 색은 사회 또는 정부의 객관적, 논리적 또는 비 인격적 상태입니다. 심리적 그림에서 모자는 첫 번째 색인 장미와 연결되는 것 같습니다. 장미는 욕망의 대상이고 모자는 욕망의 대상이 아닌 필수품을 의미하는 반면 모자는 욕망의 대상이 아닌 필수품을 의미한다. "

정은 또한 모자의 의미를 지적했다. 지배적 인 손에 달려 있습니다. 사람이 장미를 입으면 그의 주된 색을 나타냅니다. 그 반대는 그가 하늘의 하늘색이나 바다의 진한 보라색에 대해 모자를 쓸 때 사실입니다. 또한 그의 기질 또는 "결함"을 나타냅니다. 반면 하늘이나 바다의 흰색 배경에 모자를 쓰면 하늘이나 바다와 자신을 동일시한다. 정은 모든 사람이 상징적 인 의미를 가지고 있고, 착용자에 따라 모자의 의미가 달라진다고 믿었다.

빨간 모자는 열정과 관련이 있고, 흰색 모자는 관련이있다. 순결에. 일부 지역에서는 빨간 모자가 애도의 색을 상징하는 반면 흰색 모자는 승리를 의미합니다. 모자의 의미는 착용하는 계절과도 관련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봄철에는 기쁨과 행복을 상징하기 위해 빨간 모자를 쓴다.

위에서 볼 수 있듯이 모자의 의미는 고정되어 있지 않다. 개인 및 경우에 따라 다릅니다. 사실, 모자를 사용하여 원하는만큼 개성을 반영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을 위해 모자를 선택하기 전에 몇 가지 조사를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날 시장에는 여러 종류의 컬러 모자가 판매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