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Sigoot 코트는 오늘날 시판되는 최고의 개 겨울 코트입니다.

by 무야호야 2021. 6. 15.

Sigoot 코트는 오늘날 시판되는 최고의 개 겨울 코트입니다.

Sigoot 코트는 길고 방수 기능이 있으며 절연 처리 된 개 코트입니다. 영국에서 수년 동안 남성과 여성 모두가 착용했습니다. 원래는 말의 외투로 만들어졌지만, "시구 트"라는 이름은 말의 몸에 옷감을 당길 때 나는 소리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Sigoot"라는 이름이 코트 스타일에 매우 적합하고 이름이 달라 붙었습니다.

sigoot coat

겨울에는 강아지의 털은 매우 가볍기 때문에 쉽게 헝클어 질 수 있습니다. 남자는 날씨를 견디기 위해 개를 밖에 내버려두고 개가 추워지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여름에 개를 잊고 추위에 빠지지 않는 자신을 발견했습니다. 코트의 가벼운 느낌으로 개는 더위에 대처할 수 있으며 이전보다 오래 머물 수 있습니다. 또한 코트가 더 오래 지속되고 일년 내내 멋지게 보입니다.

코트 스타일을 선택할 때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 평범한 검은 색과 갈색의 코트가 있습니다. 둘 다 다양한 의상으로 멋지게 보이는 클래식 스타일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털은 일부 개에게는 매우 무거워 져서 움직임을 방해 할 수 있습니다. 개가 너무 무거 우면 British Masters가 입었던 것과 같은 밝은 색상의 코트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검은 색과 갈색을 포함한 다양한 색상이 있습니다. . 또한 다양한 패턴과 패치로 올 수 있습니다. 패턴에는 물방울 무늬, 줄무늬, 심지어 곰, 용 또는 사자와 같은 동물이 있습니다. 개에게 가장 잘 맞는 패턴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품종의 또 다른 장점은 숨을 잘 쉬는 능력입니다. 그들은 평균적인 개보다 체온을 훨씬 더 잘 조절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이 능력이없는 개보다 감기에 더 잘 대처할 수 있습니다. 개는 빨리 덥고 차가워지지 않습니다. 날씨가 춥고 추운 겨울철에도 개는 여전히 따뜻하게 유지하고 체온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털이 더위를 견디는 능력 때문입니다.

이 품종의 또 다른 장점은 매우 편안하다는 것입니다. 코트의 디자인은 실제로 개가 몸을 단열하여 따뜻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강아지의 등에 올라 타면 땅에서 느끼는 추위와 축축함을 느끼지 못합니다. 이렇게하면 하루 종일 더 편안하게 쉴 수 있습니다.

털은 일반적으로 개의 가슴을 감싸는 네 개의 긴 가닥이 있습니다. 이것들은 아름다운 멍으로 묶여 있습니다. 당신과 당신의 개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주름 장식 유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미세한 털로 만든 짧은 더 스터 유형을 선택합니다.

코트는 방수 처리되어 비오는 날 개를 기분 좋게하고 토스트 한 느낌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 스타일의 코트는 강아지를 공원에서 산책 할 때 사용하기에 완벽합니다. 매우 실용적이며 똥을 편안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한겨울이더라도 개가 편안하지 않을까 걱정하지 마세요. 그는이 코트의 튼튼하면서도 가벼운 소재로 보호받을 것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코트는 다양한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그들은 좋아 보이고 당신의 개에 많은 스타일을 추가합니다. 대부분은 검은 색 띠 또는 다른 디자인이있는 회색입니다. 이 스타일은 검은 색 또는 회색 개가 많은 경우 좋은 선택입니다. 이 두 가지 색상이 서로를 강조하고 추운 계절에 개를 더 돋보이게 만드는 방법을 좋아할 것입니다.

대부분의 개는 추위를 좋아하지 않지만 일부는 좋아합니다. 이러한 이유로이 코트는 날씨가 매우 추운 지역에 사는 사람들에게 좋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개가 어떤 스타일을 주면서 더 좋고 편안하게 느끼게 할 것입니다. 당신의 개가 그를 좋아 보이고 기분 좋게 만드는 옷을 입지 못하는 이유가 없습니다. 이 스타일의 코트는 추위로부터 보호해야하는 멍청이가 있다면 투자할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이 멋진 코트 구매를 고려하고 있다면, 겨울이 시작되기 전에이 코트를 구입하십시오.이 코트는 겨울철에 매우 인기가 있으며 모든 강아지의 옷장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당신의 개는 세련되고 따뜻하고 행복해 보일 것입니다. 그는 또한 그가가는 곳 어디에서나 착용 할 수 있기 때문에 항상 가장 멋지게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