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내가 Dickies 청바지를 좋아하는 이유

by 무야호야 2021. 6. 14.

내가 Dickies 청바지를 좋아하는 이유

Dickies 852

Dickies 852"라일락 새틴 "은 올 시즌 조깅 진으로 로우 라이즈 허리, 앞 지퍼 포켓, 그리고 리어 스냅 클로저. 앞주머니는 지퍼로되어 있으며 글쓰기 나 다른 물건을 넣을 수있는 공간이 많습니다. 청바지는 신축성이 낮은 허리와 테이퍼 드가 아닌 자연스러운 허리 선을 가지고 있으며 편안함을 위해 프리미엄면/스판덱스 혼방으로 만들어졌습니다. Dickies 852 "라일락 새틴"은 많은 런을 통해 지속될 고품질 조깅 진입니다. Dickies 852는 약간 플레어 된 다리와 길쭉한 앞쪽 허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천은 실크이며 컷은 똑바로 이음새 나 단추가 없습니다. 앞 주머니 주위에 윤곽선이 있고 신축성있는 허리 밴드가 있습니다. 이 두 가지 모두 Dickies Jogging Jean에 꼭 맞는 남자를 만들 것입니다. 청바지는 허리 선이 자연스럽고 밑위가 훨씬 낮습니다.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 잘 어울리고 가격도 매우 합리적입니다. 앞 주머니는 없지만 매우 기능적인 뒷 주머니가 있습니다. 청바지 앞면의 대조적 인 스티치가 정말 마음에 들었고 뒷면은 매끄럽고 반짝입니다. 어쨌든 내가 선호하는 청바지는 세탁 할 수 있으며 오랫동안 주름이 생기지 않습니다.

또한 Dickies Jogging Jean에 주름이없는 것이 좋습니다. 이 청바지는 매우 가볍지 만 강한 데님입니다. 무겁게 느껴지지는 않겠지 만, 입었을 때 넘어 질 것 같지는 않습니다. 청바지는 TV에서 본 남성의 모습에 충실합니다.

청바지의 구조는 멋지고 견고하고, 저는 어두운 색의 염료를 정말 좋아합니다. 푸른. 멋져 보였고 몇 년 동안 청바지를 몇 켤레 가지고있었습니다. 이 청바지의 스티치는 매우 좋은 품질이며 정 사이즈입니다. 청바지는 매우 얇지 만 테이퍼 진 허리띠가 있고 결코 스키니하지 않습니다.

이 청바지는 항상 편안하고 가벼운 느낌을줍니다. 몇 년 동안 입어 왔기 때문에 질리지 않고 친구들로부터 칭찬을 받고 있습니다. 이 브랜드의 남성용 조깅 팬츠는 쉽게 입지 않고 결점이 많지 않은 견고한 청바지를 찾는 사람에게 추천합니다. 그들은 또한 매우 좋은 가치입니다.

너무 무겁지 않고 너무 많이 입지 않는 멋진 품질의 작업 바지를 찾는 사람에게 확실히 추천합니다. 많은 결함. 디 키즈의 품질이 평균 이상이라고 생각합니다. 가격도 좋고 청바지는 영원히 지속될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Jenet과 같은 다른 품질의 청바지 브랜드가 많이 있지만 저는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많이. 제가 Jeanette 청바지를 구입 한 유일한 이유는 인도에서 만든 정말 좋은 품질의 데님 청바지를 찾으려고했기 때문입니다. 제가받은 것은 좋은 스티칭으로 잘 맞고 가격이 정말 좋았습니다.

Dickies가 가장 좋아하는 청바지는 오리지널입니다. 나는 곧은 다리 조깅 스타일의 팬입니다. 원래 Dickies 쌍은 남성용 식스 팩이었으며 여전히 보유하고 있습니다. 언제든 오리지널 디 키즈로 돌아 갈까 생각합니다. 클래식 한 디자인의 많은 청바지가 패션계로 넘어 갔고 온라인이나 가까운 매장에서 버전을 찾을 수 있습니다.

-품질의 재료, 나는 또한 그들의 색상 조합을 좋아합니다. 색깔이 정말 멋져요. 나는 흰색 티셔츠 없이는 남성용 디 키즈를 사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피부가 정말 부드러워서 흰색이 나에게 정말 좋습니다. 다른 색상도 좋지만 때로는 추운 기후에서 약간의 따뜻함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저는 다른 모든 것보다 흰색을 선호하는 것 같아요.

Dickies의 새 청바지를 입을 때 저는 이중 접기를 좋아합니다. 이 모양과 느낌이 마음에 듭니다. 매우 선명한 이미지를 제공하고 더 크게 보이게하여 운동복 아래에 더블 폴딩 디 키즈 데님 셔츠를 계속 입고 있습니다.

구매의 가장 좋은 점은 Dickies 한 쌍은 구매하기 전에 입어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나는 그런 식으로 두 쌍을 샀다. 때로는 온라인으로 주문하여 적합하고 나에게 잘 어울리는 지 확인합니다. 내가 가지고있는 모든 Dickies를 오랫동안 착용하고 있습니다.